• [Project Estelayer] [에스텔레이어] 제르사뷔스 라이거 하이폴 모델링2018.05.08 AM 11:16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liger5_8.PNG

 

 

liger5_5.PNG

 

 

liger5_6.PNG

 

 

liger5_7.PNG

 

liger5_3.PNG

 

-제르사뷔스 라이거 (Zersabuis Liger)

 

 

설정 : 

 

제국 기술의 결정체이자 라모네 여제의 전용기. 라모네 여제가 공주시절부터 타왔던 제국의 결전병기.

 

마동코어의 리미터 락이 존재하지 않고, 마동코어의 파일럿 연결도가 비정상적으로 밀접해서 일반 병사는 잠시도 버틸 수 없다.

 

영응력이 특출나게 뛰어난 라모네만을 위한 커스텀기이며, 아직 원리가 밝혀지지 않은 고대 마기병의 파츠를 이용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일반 기체와는 전혀 다른 움직임을 보이며, 제국에 반기를 드는 세력들에게는 '죽음과 절망의 사자'라고 불리워진다.

 

 

주 무기는 거대한 태도와 양팔에 장착되어있는 플레어 블레이드

 

태도는 고대유적에서 발견되는 희귀한 금속으로 만들어진 태도유물을 개수한것. 강도가 뛰어나서 무수한 전투속에서도 날에 흠하나 나지 않는다.

 

라이거의 태도에 겁을 먹은 적들은 태도의 운영을 방해하려 좁은 지형으로 유인하기도 하나 무의미한 전술.

 

양팔에 장착된 플레어블레이드는 라이거의 기동성을 극대화 시켜 일말의 망설임도 없이 적들을 베어넘긴다.

 

플레어 블레이드는 사용자의 영력을 이용하여 강도를 증강시키는 무기이어서 태도 못지않는 강도를 보이지만, 영력의 소모에 의한 파일럿의 부담때문에 거의 사용되지 않는 기술로 만들어진 블레이드. 

 

 

 

 

liger5_9.PNG

 

-위습 (프로토타입)

 

부유형 무기.

 

사용자의 영응력에 반응해 공간을 이동하여 사격, 타격등의 방법으로 공격.

 

영응력에 반응하는 금속이 희소성이 크고, 또한 그것을 자유자제로 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사용자가 드물어 잘 사용되지 않는 무장.

 

사용자의 부담은 둘째 치더라도, 원거리의 위습을 컨트롤할 수 있는 영응력을 보유한 자가 드물다. 하지만 제대로 활용만 한다면 전장에서의 활용성은 상당히 커져서 공포스러운 무기.

 

라모네 여제의 강한 영응력에 의해 압도적인 위력을 자랑한다. 

 

 

 

 

 

 

주연 악역인 라모네의 전용기라 힘을 좀 주었다. 모델링 진행하면서 느낀 점이라면 디테일은 프렉탈 같다는 점..

 

어느 한곳의 디테일을 주게 되면 다른 모든 곳의 디테일도 균형을 맞춰줘야 한다.

 

그렇기때문에 작업량이 생각보다 많아진다. 

 

시간이 촉박하면 디테일은 어느정도에서 타협보는게 좋으나,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다보니..;;

 

 

 

 

댓글 : 2 개
게임 1인 제작중이신건가요? 대단하네요.
감사합니다.ㅎ 혼자 다하려니 힘드네요..;; 분신술이라도 쓸 수 있으면 좋으련만..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