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 국회에서 철벽치는 총리2017.09.12 AM 07:52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17.09.11 대정부질문 中



자유한국당 박대출 : MBC 김장겸 사장 내쫓을 겁니까! 최근에 MBC나 KBS에서 불공정 보도하는 거 보신 적 있습니까?

이낙연 국무총리 : 잘 안 봐서 모릅니다. 꽤 오래 전부터 좀 더 공정한 채널을 보고 있습니다.

자유한국당 박대출 : ...................






자유한국당 김성태 : 김대중 정부 햇볕정책, 노무현 정부 동북아균형자론이 얻은 게 뭡니까? 핵과 미사일입니까?

이낙연 국무총리 : 지난 9년동안 햇볕정책이나 균형자론을 폐가한 정부가 있었습니다. 그걸 건너뛰고 이런 질문을 받는 게 뜻밖입니다.

자유한국당 김성태 : ....................






자유한국당 김성태 : 이미 한미 동맹관계는 금이 갈대로 갔습니다. 오죽하면 트럼프 대통령이 아베 총리와 통화하면서 한국이 대북대화 구걸하는 거지같다는 그런 기사가 나왔겠습니까? 결국 왕따 신세만 자처한 거 아닙니까? (오보로 밝혀진 걸 떠드는 클래스)

이낙연 국무총리 : 김성태 의원님이 한국 대통령보다 일본 총리를 더 신뢰하고 있다고 생각하진 않습니다.

자유한국당 김성태 : .....................






자유한국당 김성태 : 대통령이 무슨 산타 할배입니까? 이런 식으로 포퓰리즘을 해선 안된다는 거 명심하십시오! 문재인 정권이야말로 최순실 국정농단의 가장 큰 수혜자입니다!

이낙연 국무총리 : 최순실 국정농단의 큰 짐을 떠안은 것을 저희들로선 불행으로 생각합니다. 어떻게 수혜자일 수 있겠습니까?

자유한국당 김성태 : .....................







자유한국당 함진규 : 문재인 정부가 대화제의를 주장하고 계십니다. 그런데 "남조선은 대화자격 없어. 핵은 우리와 미국 사이의 문제." 이게 북한의 입장입니다.

이낙연 국무총리 : 오히려 되묻고 싶습니다. 미국에서 대화를 거론하는데, 미국이 대화를 말하면 전략이라 하고 한국이 대화를 말하면 구걸이라 하는 기준은 무엇입니까?

자유한국당 함진규 : 총리님의 인식이 잘못됐습니다. 미국은 당사자가 아닙니다. 우리가 직접적인 안보 위협을 받고 있지!

이낙연 국무총리 : 북한이 통미봉남 목표를 갖고 있던 것은 어제 오늘의 일이 아닙니다. 문재인 정부가 출범한지 4개월인데, 4개월 사이에 갑자기 저런 목표가 생겼다고 보진 않습니다.

자유한국당 함진규 : .......................







바른정당 김무성 : 총리께서는 지급 수십조씩 퍼붓고있는 복지 예산을 늘릴 때라고 보십니까 안보 예산을 늘릴 때라고 생각하십니까?

이낙연 국무총리 : 안보예산도 필요한 건 늘려야 되겠죠. 근데 복지예산 늘어난 것은, 대부분 지난 대선때 모든 정당들이 공통으로 공약된 사항들이 먼저 이행되고 있는 것입니다.

바른정당 김무성 : 예..... 총리 들어가십시오








국민의당 이태규 : 정부주요정책 추진을 위해 사전에 야당에게 먼저 제안하거나 의견을 구한 적 있습니까? 이 정부가 얘기한 '협치'의 실현은 기만에 가깝습니다!

이낙연 국무총리 : 협치의 틀을 만들기 위해서 여야정 협의체를 제시했는데, 국회가 주도하겠다고해서 국회에 넘겼습니다. 그런데 정당간 합의가 안돼서 그것도 구성이 되고 있지 않습니다.

국민의당 이태규 : .......국회의 틀을 말씀하시기 이전에 먼저 야당 대표와 의원들을 만나서 정부의 정책을 설명하고 협력을 구하는게 기본 자세죠!

이낙연 국무총리 : 옳은 말씀입니다. 근데 잘 아실 겁니다. 제가 대화하고 싶고 모시고 싶어 초대해도 번번히 무산됐습니다.

국민의당 이태규 : ...................





국민의당 황주홍 : 한국은 삼권분립 국가가 아닙니다. 한국은 의심의 여지가 없는 제왕적 대통령 1인제 국가입니다.

이낙연 국무총리 : 삼권분립이 무의미하다고 말씀하셨는데.. 조금 전에 우리는 삼권분립을 체험하지 않았습니까?

국민의당 황주홍 : ...?

이낙연 국무총리 : 대통령이 지명한 헌재소장 후보자가 인준 받지 못한 사태가 바로 있었잖습니까? 삼권분립은 살아있습니다.

국민의당 황주홍 : ..........

 

 

 

오나라에 혼자가서 입으로 다 줘 패던 제갈량 느낌-_-;

댓글 : 18 개
사이다..ㅋㅋㅋ
ㅋㅋㅋ 무쌍
음 제갈량이 유능했기보다 손권 신하들이 무능한걸로
다 맞는말만하니까 반박을 못하네
저런 상찌끄레기들 상대할 그레이드가 아니신데.....ㄷㄷㄷ
그리고 차기 대통령 후보 한분 추가요!
총리님 극호감
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팩트폭격기 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8a4Erc8_aMw

영상 ㅋㅋㅋㅋㅋㅋㅋ
비겁하게 팩트로 후드려ㅜ패다니 ....
자비심이 없으신듯ㅋㅋㅋㅋㅋㅋ
인자하게 생기셔서 이렇게 잔인 무도한 팩력밴줄 몰라봤네요
는 개꼬시다 야당놈들
뜬금 없겠지만 함진규 란 사람은 세정이도 못가진 함필규랑 항렬이 같을까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그대로 우문현답이다 ㅋㅋㅋㅋ
김성태 저 새끼를 보라. 한국노총의 실상이다.
그나마 이낙연이 속에 독을 안품어서 저렇게만 대답하는거지 자유한국당애들 헛소리했다간 바로 혀로 칼부림할 인간들도 적지 않음-_-;
저나마도 어제 김이수 헌재소장 부결로 인해 빡쳐서 저러신듯
철새 성태...다음은 안보길 바란다.
  • A-z!
  • 2017/09/12 AM 10:08
저 영상들 풀로 보다가 혈압올라서 못 버티고 꺼버렸었는데 총리님 대단하시네요 ㄷㄷ
그냥 보는 사람도 뒷통수 부여잡게 되는데 그걸 다 받아치고 계시니 보통 인물은 아니신듯 ㄷㄷ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