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 피프티피프티 그알 방송을 보고2023.08.20 PM 12:11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어제 정말 오랫만에 그것이 알고싶다를 본방 시청했습니다. 많이들 알고 계실 피프티피프티 관련 사태를 취재한 내용이라 기대가 컷기 때문이지요.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했던 것은 그동안 가장 침묵했던 멤버들의 입장이었습니다. 소속사의 입장이라던가 가장 수상한 더기버스라는 프로듀스 업체 입장은 간간히 나왔지만 멤버들의 입장은 변호사를 통한 정산 문제 제기 외에는 딱히 없었기 때문이죠.

 

방송을 보니 확실히 멤버들에게 말할 기회는 충분히 주어진 듯 하고.. 더 공개할 내용은 딱히 없어보였습니다.

 

 

그래서... 오히려 더 문제가 심각해졌습니다.

 

 

즉, 어제 방송 내용에서 멤버들의 주장을 종합하자면.. 결국 돈계산 정확히 하자 그리고 건강문제를 챙겨달라 이건데...

 

아니 이 2가지는 아이돌을 하게 되면 애초에 감수하고 들어갈 문제이고, 확실히 수익이 인장화되면 그때 얘기할 건이지 이게 지금 떠들 얘기가 맞나요? 결국은 이제까지 나온 얘기랑 다를바도 없고 더 더할바도 없었어요.

 

그나마 멤버 가족이 강하게 주장하는게 건강문제라던가 인바디 체크 얘긴데...

 

아니 아이돌 하면 극한의 다이어트 하고 하루종일 굵어가며 링겔 밎고 그런다는게 모르고 아이돌 했나요?? 아니 이런 어이없는 주장을 뭐 대단한 폭로라고 하는건지.. 게다가 그 건강문제로 5월부터 활동중단 했잖아요? 뭐가 문제라는건지 모르겠어요.

 

부모님들이 해준 음식을 버렸다는 얘기도 누가 들어도 체중관리 해야하는데 외부음식 들어가면 안되니까 막았다는 얘기로 해석되는게 그걸 큰 잘못인냥 책을 잡고.. 허허..

 

다만 정산에 대해서는 확실히 좀 투명헐 필요는 있겠다 싶었지만.. 과연 이게 지금 이 시점에 수많은 활동 기회를 날리면서까지 법적 공방을 강행하며 해야 할 사안인가요? 이 정도는 활동하면서도 변호사들끼리 비공개적으로 얼마든지 풀수 있는 내용인데 굳이 이걸 활동중단까지 하며 이러는건 아무리 생각해도 그냥 현 소속사 나와서 자기들만의 소속사 챠리고 지금부터 버는 돈 다 자기가 다 먹겠다는 그런 심보로 밖에 안 보입니다.

 

멤버들은 언젠가 진실이 밝혀지길 바란다 했는데 어제자로 제가 본 진실은 이겁니다. 그냥 가수들 본인 부터가 빨리 편하게 돈 많이 벌고 싶다. 이거에요. 이제 연습생 시절처럼 고생하기 싫다 이거라구요.

 

정말 너무나도 안타깝습니다. 어제 방송 전만해도 아주 약간의 혹시나 하는 생각이 있었는데 어제 방송으로 이제는 돌이킬 수 없게 되어버린 것 같아요. 뭐 보아하니 해외팬덤은 그나마 좀 있는 듯 하다만 그 팬덤도 활동을 해야 유지되는데 이대로라면 1년 넘게 그냥 이 상태로 갈텐데 누가 기다려줄까요? 한달에도 틱톡 바이럴 송이 몇개는 쏟아지는 시대인데..

댓글 : 9 개
정산할게 앨범 1400~ 1500장 분량이던데...
1500장 정산이면 할게 없긴하죠
감성팔이에 타겟을 맞추고 만들었다는 느낌밖에 안듬
그알 취재 답변 회피 방법: 치과 가면 끝
도시락도 더기버스 b이사가 버렸다고...
어떻게 이렇게 받아들일 수 있는지...
남의 일이라고 너무 생각없이 쉽게 얘기하시네요.
각오하고 들어가면
말도 안되는 불법도 감내해야 하는 건가요?
  • jets
  • 2023/08/20 PM 04:39
그게 불법인가요? 복싱선수가 체급 맞추는게 불법인가요? 보디빌더들이 커팅하는것도 불법인가요? 시즌 비시즌 맞춰서 다이어트 하고 다시 프리하게 지내고 반복하는게. 불법인가요?
많은 불법과 편법이 횡횡하고 있습니다.
그걸 참고 견디다가 계약기간 동안 노예로 살게 되는 거죠.
그런 세상을 모두에게 강요하지 맙시다.
다이어트만 해도 사람이 몸이 망가질 정도로 시키니...
견디고 참는 것이 바른 길이 아닙니다.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