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얼중얼...] 우울증2016.01.21 AM 03:50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서울 삼성 병원 홈페이지의 우울증 센터 자가진단법 해보니까 이렇게 나옴.

진짜 우울증인가 싶긴 하지만...

평소 기분은 진짜 무슨 호수 저 고요한 밑바닥에 혼자 가라앉은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식욕은 올라오는데 성욕은 떨어지고 무기력하고 잠 잘 못자고 한숨만 나오고 아무것도 관심이 없고 괜히 가족들한테 날카롭고 이래서 혹시 우울증인가 싶어 자가진단법 찾아서 해보니까 저래 나오는군요.

평소 같으면 그냥 '...우울증인가보네.'하고 혼자 생각하고 말겠지만 오늘은 이상하게 루리웹에 글이라도 올려야 잠을 좀 잘 수 있을듯 싶어서 글을 쓰네요.

오늘은 좀 편안히 잠을 좀 자고 싶은데...

벌써 시간은 새벽4시가 다 되어 감...

언제 자야하나...

에휴.
댓글 : 5 개
일단 가까운 정신의학과에 가서 접수를 하세요.

현대인들은 누구나 우울증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도 해운대백병원에서 우울증약을 복용합니다

정신의학과에 미남,미녀들이 수두룩 합니다-_-;

안심하시고 의사선생님과 상담하고 약물치료를 받기를 권장합니다.

요즘 약이 좋아져서 장기간 복용해도 큰 걱정은 안해도 될것 같습니다 직장,가정,그외 스트레스를 받더라도 제때 식사하시고 규칙적인 운동,꾸준한 상담및 약물복용을
하면 분명 좋아집니다.

성질 더럽고 초조 불안인 저도 많이 좋아졌습니다^^; 파이팅~!
  • TM™
  • 2016/01/21 AM 04:08
저도 재작년, 작년 심했는데 지금은 좀 나아진듯하네요
제가 감히 뭐라 할 수 있을 말이 있을까 싶군요 ㅠ
편안하게 주무시길..
우울증 자가진단 설문지 나와있는것들 말고(그거 하면 왠만한 사람들 다 우울증 겪는걸로 나오는경우 많다고 하더군요. 현사회에서 많은 사람들이 각자만의 이유로,스트레스등으로 알게 모르게 겪고 있어서 크게 의미없다고 하더군요.의사본인도 심하지는 않지만 수치 나온다고 ㅋ 의사가 저에게 해준말.) 증상이 약하더라도 본인이 자각하는 느낌이 들기 시작하면 병원 가보세요. 더 심해지면 저처럼 치료가 엄청 힘들게 되요. 전 괜찮겠지하고 나두다가 어느순간 안좋은일이 여러개 좀 겹쳐터져서 한번에 팍와서 우울증이 공황장애,자살충동지수 최고치 나왔어요.
나중에 약도 이게 실비보험 나중에 드는문제들 때문에 여러가지 생각하게 만들어야 하는부분도 생기고..아무튼 심하지 않을때 한번 찾아가보세요.
병원마다 차이있지만 병원비도 그렇게 많지 않게 들수 있고요.
그리고 닉네임은은없다님말씀처럼 약자체는 장기간복용해도 크게 문제 안될정도로 좋아진건 사실이지만 그래도 의존도가 높아져서 그게 나중에 줄이는 과정도 만만치 않다고 이야기 해주셔서 도토리님께서 느끼시기에 좀 계속 그런느낌이 드시면 한번쯤 가보시는것도 나쁘지는 않으실거예요.
ㅋㅋ
증상 적아놓은 것 보니 우울증 맞습니다
병원 가세요
병원가는 거 겁안내셔도 됩니다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