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담] 서현역 흉기난동 더쿠 반응2023.08.03 PM 08:52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댓글 : 13 개
남혐 조장하는 저것들도 벌레지만 그런 것만 콕 찝어서 가져와 여혐 조장하는 것도 피차일반 아닌가?ㅋㅋㅋ

뭐와 뭐끼리 뭐뭐 하는 꼬라지네
특정 사이트의 여론을 비판하는게 어떻게 여혐인지 설명해보셔야할텐데요?

일베 여론 비판하면 남혐이라고 우기시겠네. 아니면 여혐 뜻이 뭔지 모르시나 봅니다.
뭐 일단 답변이 없으신거 보니 스스로 비약한 "양비론"으로 시비 걸었다는걸 깨달았기를 바랄게요.
님 닉네임 되게 혐오스럽네요
그런 닉네임으로 활동하다 혹시 아는 사람이 보게되면 되게 창피할거 같아요
닉네임 극혐이네.
이런애들이 인간관계 좀 안좋고 사회성 떨어지는 부류죠 ㅠㅠ
주변에 20대 여자동생들 대체적으로 페미니즘에 동조하고 있어요. 특히 나이 많은 남자에 대한 혐오가 엄청 심하더군요. 예로 40대 이상은 말거는 것도 구역질난다고... 굳이 제 경우 말고도 주변에 물들어 있는 사람이 있는 분이라면 지금 하는 말 이해하실 거라 생각해요. 여성과 접촉이 적은 사람일 수록 여성에 대한 환상이나 일관된 신념을 가지게 되는 경우가 많거든요.
근데 페미 ㅈㄴ 싫고 성별 갈라치기 ㅈㄴ 싫긴한데 가끔 남자망신 시키는 애들 등판하면 할말이 없더라..
특정 정체성을 일반화시키고 정당화하는 행위 자체가 혐오입니다.

전체적인 범죄를 줄이는게 사회적인 목표여야지, 젠더 비율 따지면서 소모적인 논쟁을 하는건 비생산적인일이죠.

그런 궤변에 넘어가시면 안됩니다.
난 솔직히 여초에선 저런다 이러는거 웃긴다고봄 . 20~30대 가장많이 하는곳이 디씨 나 펨코인데 거기가면 똑같음 매번 여혐포텐에 올라옴. 어디 자료 해서 모든걸 일반화 시키는건 결국 선동하는거임. 결국 이런 혐오감정을 조성하는 분위기가 되니까 요즘 어이없는 사건들이 나오는거 같음.
그 논리대로라면 그 어떠한것도 비판할 수 없죠. 다른 진영에서도 똑같으니까 말 꺼내지 말라는거로 보입니다.
커뮤 과몰입하는 애들은 제발 현생을 살아라 쫌...
어디 일베글 긁어와서 대한민국 평균이라고 하는 수준
미친놈들은 관심조차 주지 말아야지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