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셰프
접속 : 2851   Lv. 45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31 명
  • 전체 : 1073375 명
  • Mypi Ver. 0.3.1 β
[게임셰프의 주저리주저리] 강남,논현,학동쪽에 위치한 맛집 추천 부탁드려요! (16) 2016/08/08 AM 01:23
최근에 강남지역으로 이사온 먹성 좋은 식도락가입니다! ㅎㅎ

가볼만한 맛집 좀 추천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

신고

 

Lovewords    친구신청

쉑쉑 버거 ㅎㅎㅎ

농담이고 솔직히 강남쪽엔 맛집보단 걍 인기 음식점이 있을뿐

별로임 ..ㅎㅎ 그보단 역삼이나 회사 건물 근처가 나을것임

참고로 삼성 건물 지하에 가면 먹을거 꽤 될것임

Lovewords    친구신청

아니면 영동시장에 가서 백종원 음식점 시리즈 돌아보는것도 추천함 ㅎㅎ

영동시장이 백종원 음식점 근원지임 ㅎㅎ 백종원 타운이라 불러도 될정도 ㅎㅎ

대단하진 않을지라도 그래도 먹을만함 ㅋㅋ

바론君    친구신청

토끼정?

티모오브레전드    친구신청

논현역 영동시장골목에서 파는 순대국 추천합니다. 요즘엔 잘 모르겠지만 강남 회사다닐때 술먹고 다음날은 거기서 늘 해장하곤 했어요. 싼가격에 고기도 많이들어있고...
그외 신논현역 원주추어탕집이랑 교보타워 뒤쪽 통돼지고기김치찌개집도 추천합니다.

티모오브레전드    친구신청

그외 마루가메제면 가서 우동먹거나 자산관리공사 뒤쪽 마시찜이라는 갈비탕전문점 근처에 만두집하고 청국장집이 숨은 맛집중에 하나입니다.

silfer    친구신청

영동시장쪽에 울트라멘도 괘않죠

에드몽 당테스    친구신청

CGV쪽으로는 맛집 전멸이라고 봐도 무방해요 인터넷으로 뒤져봐도 죄다 광고글로만 한가득이죠.
저는 가성비도 좀 따지는 편이라...강남역 아파트단지 상가쪽에 아빠곰 수제돈까스집 추천드리구요
(돈까스 가성비로는 여기만한곳이 없어요)
여기서부터는 프렌차이즈지만 꽤 괜찮았던터라 -> 해물솥밥 모랑, 리틀사이공, 마루가메제면, 장이오,
이렇게 괜찮았슴다. 후쿠오카함바그도 맛나긴한데 가성비가 좋지는 않아여.
여름이니까 빙수집도 추천드리자면 옥루몽(제주감귤빙수던가...맛나여), 망고차차 추천드려요.

ThePeace    친구신청

논현역 먹자골목이 제일 무난하죠

DUKE NUKEM    친구신청

같은 지역 주민이 되셨군요 ㅎㅎ 반갑습니다

puchikon    친구신청

논현동 을지병원사거리 더큰집 육사시미 육회
강남역 을밀대

콘노    친구신청

신논현역 근처에 골목안쪽에 라멘집 있는데 거기좀유명해요 울트라라멘말구 이름이 기억안나네요 ㅋ

silfer    친구신청

멘야산다이메?인가요 ?

plant42    친구신청

논현쪽은 어딜가도 백종원왕국이라...

Andrew.Espoir    친구신청

일식 전문이라 몇 집 알려드리면.

슌사이 모즈(도산공원 건너편)
-그랜드 하얏트 도쿄, 싱가폴, 두바이 헤드셰프 출신이 총주방장인, 약간 아담한 규모의 갓포요리 전문점입니다. 음식간이 다소 쎄다는 평이 있고, 사시미의 숙성상태가 다소 호불호가 갈리는 편이지만(정확히는 숙성상태는 상당한데, 수분함량이 호불호?), 어쨌든 처음 가보고 엄청 충격받았던 집입니다. 적어도 이 집가서 '지도리 호오바야키' 그리고 감자튀김은 꼭 먹어봐야 합니다.

쥬안(청담사거리 근처)
-단언컨데 국내 탑클래스 수준의 갓포요리를 즐길 수 있는 집이고, 특히 튀김은 제가 먹어본 튀김 가운데 top3에 들기에 충분했습니다. 가격이 비싸긴 합니다만, 청담동인 걸 생각하면 사실 저렴한 축에 들어갑니다.

모국정서(을지병원사거리 근처)
-일식을 파는 음식점을 평가하는 기준으로 저는 요리의 완성도, 음향, 그릇(+플레이팅), 선곡, 사케 리스트를 꽤 중시하는데, 이 다섯 가지 모두를 평균 이상 해주는, 서울에서는 거의 유일한 가게라고 봅니다. 데이트코스로 몹시 애정하는 가게입니다.

부엉이(영동시장내)
-위의 일식집들에 비하면 좀 캐주얼한 이자카야인데, 완제품 많이 쓰는 흔한 양산형 이자카야들에 비해 음식은 상당히 좋고(야키교자 상당히 훌륭하고, 야키소바 몹시 애정합니다), 무난한 술리스트(+저렴한 판매가), 아침 7시까지 하는 넉넉한 영업시간이 매력적인 가게입니다. 영업시간이 영업시간이다보니 아무래도 근처에서 술장사하시는 분들이 가게 끝나고 뒷풀이를 위해 자주 가시는 듯 합니다.

래클린    친구신청

너무 늦게 답글을 다네요. 전에 친구소개로 간 곳인데 교보타워 옆 주유소를 끼고 돌아서 파파이스 맞은편이었나 겐로쿠우동이라고 우동집있습니다. 면이 무한리필되구요. 보통사이즈 두곱배기사이즈 세곱배기 사이즈가 있는데 가격이 다 같습니다. 면을 우동면은 부담될거 같아서 저는 소바로 선택해서 파와 유부가 들어간 키즈네소바 두곱배기로 먹었었는데 맛 좋았습니다. 배부르게 일본우동드시고 싶으시면 추천드려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