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_BBB MYPI

B_BBB
접속 : 3418   Lv. 45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2880 명
  • 전체 : 2004332 명
  • Mypi Ver. 0.3.1 β
[기본] 진행중인 배구 캐릭터 애니작업 (6) 2019/04/13 PM 11:48

이제 어느정도 틀은 다 만들었고, 계속 노가다 중

 

 

 

 

 

 

 

 

 

신고

 

Flash gitz!!    친구신청

너무 귀엽네요 ㅎ

B_BBB    친구신청

감사합니다.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재밌게 작업하고 있습니다 ^^

박가박가박가    친구신청

혼자 만드시는 거에요?
캐릭터 모델링이나 경기장은 웬만한 게임업체에서
만든 것처럼 보이네요...

B_BBB    친구신청

게임회사서 모델러로 일하고 있습니다. 취미로 모두 혼자 만들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technomo    친구신청

locomotion 적용하면 보다 자연스런 애니 구현이 될겁니다.... 그러니 모든 동작을 하나로 다 구현할 필요가 없어요.
예를 들어 뛰어가며 점프해서 스파이크 이런식 애니를 구현할 필요 없이 뛰는거 독립적으로 하나.
점프 하나. 스파이크 하나... 이렇게 객체로 작업하시고. locomotion 작업할 때 time line 상에서 어떻게 blending 할지를 정하는게 효율적입니다.
그래야 뛰는 작업을 중복으로 안하겠죠. 쉽게 이야기 하자면... 전체적인 윤곽을 맥스나 마야 같은 툴에서 하지 말고.
게임엔진에서 확인하는게 효율적입니다.

아해    친구신청

와 ㄷㄷㄷ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