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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일기] 야구게임 후속작 개발 다시 개시.... (0) 2017/10/21 AM 02:30

이닝이터2 개발에 필요한 총알을 장전하느라 거의 1년은 쉰 것 같네요.. 

회사 다니면서 외주하느라 업데이트도 제대로 못하고..ㅠㅠ (그래봤자 먹고 사느라 지출이 많아서 모은 총알이 얼마 안됨..;;)

어느 정도 게임의 윤곽이 나오면 회사 관두고 퇴직연금으로 나머지 개발비 충당해야겠네요.

 

외주도 이제 자제하고 야구개발 쪽에 전념할 계획입니다. 내년 중순쯤에 출시하고 싶지만 과연 현실은......

 

 

2탄 개발 목표

 

1. 리그 모드 (국가 대항)

처음엔 한국 리그를 생각했는데, 우리나라에서 망하면 쪽박이므로, 안전빵으로 전 세계 대상으로..ㅡ.ㅡ

 

2. 투수 제어

이제 투수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ㅎㅎ (다양한 옵션 제공)

 

3. 선수 관리

각 선수별로 레벨업 가능. 세밀한 능력치 설정

선수 영입, 퇴출

 

4. 물리엔진

전작도 그랬지만, 투수의 구종 레벨에 따라 사용자가 시각적으로 구분할 수 있을 정도로 개발. (자연적으로 게임 난이도로 귀결)

전작에 없던 구종 추가 (거의 모든 구종이 들어감)

 

4. 난이도

전작이 초반 난이도가 너무 높아서 레벨업에 따라 난이도가 올라가도록 수정

 

5. 홈런더비

전작같이 채널별이 아닌 하나의 랭킹으로 간소화

 

6. 제한적 필드 플레이

필드 플레이 이걸 제대로 구사하려면 이것만 1년은 잡아먹을 것 같아서, 절반정도 제한시킬 예정입니다.

수비수나 주자의 디테일한 동작은 중간에 끊고, 결과 공지..;

 

7. 감상 모드

자동경기를 감상하는 모드 추가. 플레이어가 중간에 개입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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