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 처음으로 | TARI H.P | FACEBOOK | ETER H.P | ETERNITY | MYPI | RULIWEB | LOGIN

타리 TARI
접속 : 819   Lv. 25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38 명
  • 전체 : 221611 명
  • Mypi Ver. 0.3.1 β
반가워요! 타리입니다!

인디게임 용사학교 2인개발중입니다. 피드백이 고파요.
[그림을 그리자] 우리 딸래미 (4) 2017/04/22 PM 08:42

루미합.jpg

 

최고의 NPC로 그렸습니다 ㅎㅎ

루미가 등장하면 좋은일이 생길거에요!

신고

 

참새    친구신청

X나 귀엽네요 페4 그분이 떠오름

타리 TARI    친구신청

역시 초딩은 D라인이죠>.<

아리아사장    친구신청

아이고 우리 기획자님이 결국 게임내까지..

타리 TARI    친구신청

자기도 나온다고 좋아하네요 ^ㅁ^
[그림을 그리자] 동네 촌장 NPC (4) 2017/04/21 PM 02:25

촌장합.jpg

할배는 휘리릭 그립니다..30분 걸린듯 ㅋㅋ

여캐다리 그릴 시간도 부조카당

 

cho01.png

2003년 FAS2 시절의 할배

신고

 

알게뭐냐내가    친구신청

할배 센스있는 선구리 ㅋㅋㅋㅋㅋㅋㅋㅋ

타리 TARI    친구신청

선구리 스웩 ㅋㅋㅋㅋㅋㅋ

아리아사장    친구신청

평범..한가요?

타리 TARI    친구신청

평범하게 여기저기 등장할 예정이에요+ㅇ+
[그림을 그리자] 우짜노. NPC가 젤 짱쎄보여.. (10) 2017/04/20 AM 11:18

경비대장합.jpg

 

경비대장 NPC 필요하다고 해서 그렸습니다.

설정으로 전세계에서 셔틀시키는 NPC로..ㅋ

 

jud01.png

2003년도의 파릇파릇했던 그의 모습

FAS2에 출연했던 경비대장 데려왔습니다 ㅎㅎ

신고

 

키위세상    친구신청

무릎에 화살 안맞은거빼면 완벽하네요

타리 TARI    친구신청

무릎에 화살 맞아야 하는 거군요!

토끼안은곰도리♥    친구신청

경비대장이 아니라 용사같은데요...짱쎄보임..^^

타리 TARI    친구신청

용사들 셔틀시키는 무적파워NPC랍니다 >.<

뢀라라    친구신청

창세기전 흑태자에 철가면이 떠오르네여

타리 TARI    친구신청

옆에 그게뭐냐고 물었더니 얼굴 안보이는거 닮았다고 ㅋㅋ

푸른바다    친구신청

망토와 마스크와 헬멧을 벗기면 약해질 거 같아요 ㅋ

타리 TARI    친구신청

오맛 벗기다니 이러시면 매우...죠습니다-///-

아리아사장    친구신청

저렇게 다니면 밥은 어떻게 먹죠?

타리 TARI    친구신청

몰래 먹지 않을까요(...)
[그림을 그리자] 상인 소녀 기요미~ (5) 2017/04/18 PM 08:29


요미.jpg

 

상인NPC 필요하다고 해서 그렸습니다!

왠지 아동착취게임이 되어가는듯한....느킴적인느킴이...

신고

 

김전일    친구신청

아 상인소녀 거요미로 봤는데 (정색)

타리 TARI    친구신청

아빠는 거산인가요 ㄷㄷ

김전일    친구신청

음...티탄족? (진지)

아리아사장    친구신청

그렇습니다

엔딩은 아빠를 파는겁니다

타리 TARI    친구신청

오호라! 접수완료..!ㅋㅋㅋㅋ
[그림을 그리자] 캐릭터 판때기 교체 (6) 2017/04/17 PM 10:15

요즘은 계속 테스트 버그잡고 테스트 수정하고 테스트 고치고 테스트..여 연속이라 보여드릴게 없네요.

 

캐릭터판때기.jpg

 

탱/딜/서폿/선택 판때기색으로 구별해 줬습니다.

캐릭터 이미지 키워서 천장에 닿게 하고.

아래 두명은 이전 판때기입니다.

 

캐릭터판때기2.jpg

애들 클릭하면 바꿀수 있는데 잘 안보여서 건들거리는 손꾸락 넣어줬습니다 ㅎㅎ

신고

 

아리아사장    친구신청

적의 공격을 피하고 싶으면 강해지면 됩니다.

타리 TARI    친구신청

닭이 먼저인가 달걀이 먼저인가 이런건가요 ㅋㅋ

ELSA+MITSUHA    친구신청

크고 색을 분류하니깐 보기 좋은 것 같아요.

타리 TARI    친구신청

저도 크게 들어가는게 좋습니다^^!

언제나호호    친구신청

언제 출시하는 겁니까아~~ㅎ

타리 TARI    친구신청

모양새 다듬고 최적화하고 있습니다아~~쩌매만 기다려 주세요오~~;ㅇ;
현재페이지1 2 3 4 5 다음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