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레이스 MYPI

솔레이스
접속 : 3774   Lv. 57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11 명
  • 전체 : 1650916 명
  • Mypi Ver. 0.3.1 β
[궁금해서 적는 카테고리] 국제시장에서 인정한 현기차 뭐가 있나요? (10) 2018/08/23 PM 07:54

안좋은 의미 말고 좋은 의미로 인정 받은 차가 뭐가 있나

궁금해 지더군요.

 

세계적인 차량 회사 보다는 역사가 적은 편이지만

그래도 꾸준하게 해외진출 하는거 같긴 한데 말이죠

 

이쯤 되면 몇대 정도는 국제 시장에서 인정받았을만한 차량도 있을 법 한데

 

그런 차량 있나요?

 

신고

 

Rising Sun    친구신청

기아 씨드

†아우디R8    친구신청

+1

쫑바리2    친구신청

그냥 싼맛에 타는차? 가성비?? 그런거 생각하고 타는차라고 보지 않나요?
좋은차라고 인정받은 차량은 없지 않을까요?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outsidaz    친구신청

씨드라고 기아에서 만드는 차량이 있는데 무려 원조인 영국 탑기어에서도 안 까였던 차죠.

이 가격대에서 이만한 차 보기 힘들다고 꽤 많이 칭찬했었습니다.

한데 유럽 수출 전용 모델이라 한국에선 살 수가 없습니다.

흔히 기아차 노조가 땡깡을 부려서라고 알려져서 노조 개객끼론의 증거로 쓰이지만 실제로는 그냥 해치백이라서 안 파는 거에 가까울 겁니다.

골프 빼곤 한국에서 해치백이 성공한 케이스가 없으니 기아차도 유럽에서 잘 팔린다고 굳이 한국에까지 들여오지는 않으려는 거죠.

신성한막걸리    친구신청

i30?

마리유나    친구신청

스포티지가 세계최초 도심형 suv 아니었나요?
역사적 모델은 충분히 된다고 생각해요

Oneiric Leopard    친구신청

세계최초 모노코크방식의 suv
기존 suv는 전부 보디 온 프레임방식입니다.

또하    친구신청

i30

미샤일    친구신청

아반떼, I30, 씨드, 제네시스, 스팅어 등등 나름 인정받는것 같아요
나름 전세계 자동차 판매량 5~6위권

미소년    친구신청

현기차를 무시하는 풍토가 강한 한국이지만 전세계적으로 절대로 무시할만한 기술력의 회사는 아닙니다.
내수용 차와 수출용 차가 다른게 맞긴 하지만 예전처럼 프레임을 완전 다르게 하거나 하는 수준은 아니고
약간의 인테리어적 요소나 옵션을 다르게 하는 정도 수준으로 맞추는 실정이라 (당연 내수가 구림)
기본기는 거의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와중에 외국에서도 인정받는 차량들이니 기술력으로 현기를
까는 시대는 과도기적인 시점으로 거의 지나가고 있다고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각종 리뷰에서도 이야기 하지만 기술적 차이보다는 누적된 데이터 값이 잘나가는 독일3사들과는 레벨이 다릅니다. 자동차라는게 이론만 가지고 되는것이 아니고 실제 차주들의 데이터 값을 토대로 계속해서 피칭을 하고 기술을 바꿔가며 꾸준히 페리,신차종으로 개선해 나가는 형식이라 5년간 쌓인 데이터 값을 얼마나 잘 누적 하냐에 따라서 자동차의 완성도가 판가름 나니까요. 현대도 최근엔 데이터를 최대한 현장 엔지니어들과 고객 불만 사항을 통해서 있는 그대로 적용해 나가려고 노력하려는 추세지만 이미 엄청나게 누적되어 있는 자동차 명가들의 데이터량을 따라가기엔 역부족이죠..그쪽 방면에서 노력을 안하고 눈가리고 귀막고 했던것도 사실이었구요.그런것 치고는 솔직히 선방하고 있습니다. 현기차 요즘 들어서는 어디가서 까일만한 차들은 아니에요. 브랜드 가치를 빼고 성능만 보면 돈값 충분히 하는 차들입니다. 외제차보다 싼만큼 구리지만 가성비로 치면 외제차 대비 비교가 안되가 가성비 좋은 차들입니다.성능차가 엄청나게 나진 않는다는 소리..물론 데일리 패밀리카 수준에서 입니다. 쿱이나 스포츠카로 넘어가면 그냥 답 안나와요. 현기차 주종목도 아니구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