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야♡
접속 : 109   Lv. 6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865 명
  • 전체 : 190501 명
  • Mypi Ver. 0.3.1 β
[스펙타클한일상 ] 인생게임 찾고싶어요 (45) 2017/10/11 PM 11:32

mmorpg,fps,케쥬얼 카드게임 가챠 게임, 소녀풍 게임

 

꽤나 많이 찾아보고 플레이 해봤지만

요즘따라 흥미도가 애매해요

 

동숲해볼까하며 꺼내보면

이제 완전 도가터서, 교류할 수 있는 사람도 적고 그렇다보니

그닥 흥미가 생기지도 않아요.

 

배그도 가끔 하면 즐거운데 암만 잘되도 몇 판 하고나면 끄고싶어지는.

 

마인크래프트도 잘 플레이하다가 어느시점에서 지겨워지는 일상의 반복

세상에 마크와 동숲을 지겨워하다니ㅋㅋ

 

 

정확하게 말하자면,

처음 블앤소 플레이 했을 때 3일 밤낮을 잠안자면서까지 플레이하게되는

그 느낌을 다시 느껴보고싶어요.....

 

 

이젠 못느끼는걸까요..ㅠ

신고

 

ssonicc    친구신청

일본어 하실줄 아시면 제노블레이드나 젤다의전설 야숨 추천이욤
아니면 페르소나 시리즈도 괜찮구요

또야♡    친구신청

젤다의전설 야숨해볼까요..?찾아봐야겠습니다 추천감사합니다 ㅎㅎ

BK-201    친구신청

갓오브워3 추천이요 플4로 리마스터도 되었고 버튼액션으로 버튼만 잘 눌러주면 아무 문제 없이 화려한 액션신을 볼 수있기도 하고 아기자기한 그래픽에 스토리 또한 한 아버지가 가정을 위해 악당들을 물리치는 훌륭한 스토리예요 여자들도 쉽게 즐길수 있는 명작입니다

또야♡    친구신청

자세히 찾아봐야겠어요 ㅎㅎ 흥미롭습니다

훈훈한인생    친구신청

아기자기..?ㅋㅋㅋ

C.Latte    친구신청

위쳐3 추천합니다

또야♡    친구신청

위쳐3는 얼마전까지 즐기다가
제가 등장인물에 심하게 감정이입하는 타입이다보니..현대 사회에서 용납하기 힘든 결정을 내리는 몇몇 부분에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아서 넘길게요ㅠㅠ

왜날뾁에올인    친구신청

저도 몰입하면서 하긴 하는데 굉장히 민감하시나봐여

근데 위쳐3는 아주 극단적인 선택이 없어서 다행이지

폴아웃4 dlc 만든 놈들은 레알 미친놈들이예요
스토리 내내 도와주던 집단들을 깨부시는걸 dlc로 넣었음 이게 선택적인게 아니라 스토리가 쳐부셔야됨

이게 스토리 dlc인게 문제

cogito    친구신청

시!공!조!아!

또야♡    친구신청

>ㅁ<ㅋㅋㅋ

moral hazard    친구신청

제 인생겜이라///=ㅅ= 야겜이지만....둥지짓는 드래곤이요;;; 야한걸 떠나서 몬스터 부대짜고 래밸업 시키는 재미에 빠져서 한달내내 정신없이 했던 기억이 ㅋㅋ
온라인게임중 가장 재미없게 했던건 SUN 가장 재미있게 했던건 역시 추억의 리니지2입니다. 다엘 엉덩이 보면서 침삼키던 시절 ㅎ
최근에 했던 게임중에 가장 재미있게 했던건 툼레이더에요 추천합니다. ㅎ

또야♡    친구신청

ㅋㅋ재밌는 추천감사하빈다

MGSV:VENOM SNAKE    친구신청

쉐도우 오브 워

또야♡    친구신청

오오 그래픽 좋아보이는데 나중에할목록에 적어둬야겠습니ㅏㄷㅇ

Love8    친구신청

히오스..

또야♡    친구신청

ㅋㅋㅋ

Rolan Cehack    친구신청

JOURNEY가 짧지만 인생 게임입니다. 플스 사는 분들한테 무조건 추천하는 게임.

또야♡    친구신청

플스..흑

Laughing Man    친구신청

개인적으로 참 재밌게 했던 게임 중 하나인 Evoland2 강추합니다.

또야♡    친구신청

헐!제가 좋아하는 색감이네요 리스트 앞으로 당겨서 해보겟습니당ㅋㅋ

늙은고추    친구신청

위쳐랑 디스가이아 잼서여

또야♡    친구신청

위쳐는 제가 게임 스토리 영향을 일상생활에 많이받아서 무리ㅠㅠ
디스가이아 캐릭터 이쁘네요 ㅎㅎ

음트퉤    친구신청

예전게임이지만 파이날판타지택틱스..
제 인생겜입니다..파판7보다 더잼나게한..

또야♡    친구신청

검색해보니 해본적있습니다 ㅎㅎ추천감사합니다

ps&cube    친구신청

전역사좋아해서 토탈워 시리즈 ㅎㅎ

또야♡    친구신청

헐 저도 좋아합니다

검은투구1    친구신청

SF를 좋아하시면 온갖 컨셉플레이가 가능한 스텔라리스를 추천드립니다..
행성원주민들을 식량으로도 사용할수있는..ㄷㄷ

또야♡    친구신청

헐...끌립니다(??)

goodkey    친구신청

이스 시리즈

또야♡    친구신청

추천 감사합니다 ㅎ

SupremeType    친구신청

스카이림 위쳐3요 ㅎㅎㅎ
스림은 지금와선 모딩질이 주 컨텐츠가 되버린 느낌;;
(1780시간 찍었네요)

또야♡    친구신청

위쳐3같은 몰입도 높은데 잔혹한 게임은 제가 정신이 아직 미숙한건지 무리입니다 ㅠㅠ

09xz    친구신청

다크소울3 블러드본 인왕

또야♡    친구신청

닼소..

▷◁ ΟㅏОㅑ    친구신청

제가 요즘 즐겨하고 있는게 이스와 툼레이더 리부트 이전 것들인데 이런건 어떠세요?

또야♡    친구신청

툼레이더! 요건 꼭 해봐야겟습니다

스위트밥    친구신청

혹여나 동화풍이나 잔잔한 게임도 좋아하실까 해서 추천드려봅니다.
{ 이코, 인사이드, 투더문, 라이프이즈스트레인지, 파이널판타지6, 그란디아2 }
이코 빼고는 PC로 판매되고 있고, 파판6는 스마트폰으로도 할 수 있습니다.

또야♡    친구신청

헐 제 취향 완전 파악해주셨네요ㅠㅠ 투더문,라이프이즈스트레인지,인사이드는 해보았고
나머지 해보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Leon    친구신청

바이오하자드4 요

또야♡    친구신청

잘하구있습니다...잠안자고싶을 때하면 잠을 못자게되니 아주조아요..ㅋㅋ

cogito    친구신청

퍼즐게임 좋아 하시고 휴대폰 안드로이드면 한번.......(슬쩍 만든게임 홍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hunneyjam.miah&hl=ko
구글플레이에서 미아 모험의 시작 검색해도 나옴여 ㄲ

또야♡    친구신청

오 세상에 직접 만든 게임 홍보를.....
지금당장 깔아봅니다 ㅎㅎ

부두교성전사    친구신청

제 인생게임은 배틀필드4 와 철권7

요요병아리    친구신청

구하긴 힘들지만...테일즈오브데스티니2 랑 다크클라우드 2 요...
그란디아2도 위에 추천해주신분 계신데 정말 재미있어요
그리고 영웅전설 옛날꺼요 가가브트릴로지라고
3 하얀마녀
4 주홍물방울
5 바다의함가 인가... 이렇게 세편이 하나의 스토리로 이어지는데
다했을때 전율이 엄청났었어요
그리고 최근에 모바일게임중에 샐리의 법칙 이라는 게임 있는데요
천원인가 이천원으로 구매해서 하는 패키지게임인데 재미있고 여운이 많이 남는 좋은 게임이었습니다

제게 인생게임은 이미 추천해주기도 애매한
WOW라 ㅠㅠ 무려 10년전에 인생을 바꿔놓은 녀석 ㅂㄷㅂㄷ

trpg    친구신청

배그 같이 해여~ 혼자하면 아무래도 한계도 있고 듀오나 스쿼드가 잼있어요!! 스팀 아뒤 trpgtrpg 친추주세용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