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테리맨 MYPI

미스테리맨
접속 : 5225   Lv. 61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2 명
  • 전체 : 85424 명
  • Mypi Ver. 0.3.1 β
[기본] 프듀48 6회 후기. (7) 2018/07/21 PM 05:59

1. 한초원 주인공 등극.

어제 방송된 6회의 주인공은 한초원이었음.

분량 자체는 그렇게 많은 편이 아니었는데 압도적인 보컬로 화제성 갑으로 올라섬.


2. 강혜원은 평타.

본인도 청순래퍼라는 별명을 맘에 들어하는거 같음.

특히 이번 포지션 선정은 영리하게 잘 선택한것 같다는 생각이 듬.

등급평가 무대에서 보컬을 선보였지만 "딱 청순만 하다."라는 혹평을 받음.

자신도 보컬이 안되는걸 알고 댄스도 안되는걸 알기에 래퍼에 도전한거 같음.

실패해도 크게 잃을게 없다고 판단했을듯.

다행스럽게도 노래가 붐바야보다 훨씬 부드러운 노래라서 강혜원의 힘없는 목소리의 랩도 잘 어울렸음.


3. 사토미나미. 의외로 보컬이 좋았다.

방송에 나온 단독 파트가 딱 1군데 였던거 같은데 귀가 솔깃해질 정도로 노래와 보컬이 잘 어울렸다.

붐바야에서 보여준 불성실한 모습(연습안하고 졸기)때문에 이미지가 별로였었는데 좀 나아졌음.

 

4. 유민영. 강혜원에게 빼앗긴 관심.

훌륭한 랩을 선보였지만 같이 랩을 맡은 연생이 강혜원이라 사람들의 관심이 상당부분 청순래퍼에게 가버렸음.

안타까움.


5. 이채연. 왜 데뷔못하는지 알것 같다.

개인적으로 한초원과 정반대의 느낌을 받았다.

물론 춤은 정말 잘춘다. 프듀48 본 사람이나 이채연에 대해 조금이라도 아는 사람들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다.

하지만............ 딱 그것뿐이다.

난 이채연이 포지션 선택할때 댄스가 아니라 보컬로 가야 했다고 생각한다.

왜? 사람들은 이채연에게 더이상 춤을 원하지 않는다. 춤이 아니라 다른것을 원하고 있다.

춤 잘추는건 알겠는데 그외에 뭐가 있지? 이채연이 춤외에 다른걸 보여준적 있나?

내 기억으론 없다. 본인의 장점을 극대화해서 베네핏 10만표 얻으려고 했을수도 있지만 결과적으론 실패했다.

그동안 반 고정픽이었는데 오늘부터 보류하기로 했다.

이대로 가다간 이번에도 데뷔실패각 나오리라 예상된다.

 


6회 보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것만 적어봤습니다.

프듀48에 이렇게 몰두하게 될지 정말 몰랐네요.

담주 금욜이 기다려집니다.

 

신고

 

★봉봉★    친구신청

5번은 진짜 이채연 연습생이 잘 생각해야 할 문제라고 봄. 여긴 걸그룹 뽑는 프로그램이지 비욘세 백댄서 뽑는 프로그램이 아님. 이미 댄스쪽은 오버스펙이고 오히려 너무 댄스로 치중이 되어서 마이너스가 발생할 지경. 댄스실력은 호감을 올려주는 장치가 되지만 그거 하나만으로는 안됨. 개인 스스로 가지고 있는 매력이 부족하면 다른 부분을 발굴해 내던지 다른 쪽에 더 치중하는게 낫다고 봄. 외모나 댄스 실력을 생각하면 공민지가 떠오르는데 공민지는 랩도 잘했음. 다른 매력없이 그냥 춤만 잘추는 멤버는 필요한 경우가 드물다고 봄.

네모사랑    친구신청

전 한초원도 이번에 고정픽이 되었지만, 메리크리조 전부가 굉장히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살아남을거라고 생각되는 2명에게만 고정픽 할 생각이긴 하지만요. ㅜㅜ
그래도 다 살아 남으면 좋겠네요. 메리크리조

Love Destiny    친구신청

편집으로 너무 주입적으로 이미지가 박혀서 아쉬운...

파워돌    친구신청

전 오히려 강혜원 이번화 보고 아예 배제 해버렸습니다
거기까지가 한계인듯
한초원 무대는 정말 인상적이었구요

제니    친구신청

유민영랩하고 강혜원 랩하는거보니... 국어책 읽는것도 아니고 어색해서 소름이......

TR_altair_NK    친구신청

미나미는 1차 경연때는 감기였다고 하네요.

보다보면 최연수가 약 필요하냐고 묻는 장면이 나오기도 합니다.

오니카제    친구신청

사토 미나미는 그 방송이후로 쇼룸에서도 제대로하겠다고 애기하기도했고, 프듀 본반소감은 무조건 노력하겠다 멘트로 바뀌었지요.
원래 적극적인 아이였는데. 프듀방송에서는 최하위 연구생 신분에서 주변선배기수아우라에 밀려 제대로 어필못하고 있던 쭈구리 신세였음. 등평에서D였는데. 거기서 적응못하고 오히려 F로 떨어져서, 나락임에도 불구하고 같은친구들만났다고 좋아라 하던애임.
보컬부분도 의외로 잘하는데다가, 연구생이라 할게 없어서(연습생조 스폰서가 떨어져서 공연도 못함) 한국어공부 열심히하던애임.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