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찌고의 용
접속 : 4383   Lv. 66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34 명
  • 전체 : 129552 명
  • Mypi Ver. 0.3.1 β
[패치깎기] 니어 오토마타 2B 테마로 야상 만들기 (17) 2018/07/09 PM 05:55

NieR_.Automata.full.2088441.jpg

 

 

 

작년 겨울 소전 후드티 만들고 바로 만들었던 2B테마 야상입니다

 

보통 의상 만들때 작업에 여유가 있으면 사진으로 남깁니다만,

 

노트북 포멧할 때 실수로 당시 과정샷도 같이 밀어버렸네요;;

 

지금까지 쭈욱 잊고 있다가 USB에 살아있는 걸 최근에야 발견해 기쁘기도 하고 허탈하기도 한 마음으로 올려봅니다^^


003.jpg

 

보통 원단에다 다이렉트로 그어서 만듭니다만, 무슨 바람이 불어선지 패턴 제작부터 본격적으로 했군요.

 

기억이 잘 나진 않습니다.

 

004.jpg

 

소전 집업후드 안감으로 썼던거. 그래서 밀리풍입니다 

 

005.jpg

 

보이진 않지만 당시, 겨울이라 안감안에 압착솜을 넣어 놨습니다

 

0051.jpg

 

 

0052.jpg

 

타카가키 카에데가 생각나는...

 

0053.jpg

 

 

0061.jpg

 

 

0062.jpg

 

 

0063.jpg

 

인류에 영광 있으라..

 

0064.jpg

 

 

0065.jpg

 

지퍼를 끝까지 올리면 입까지 가리도록 카라를 높이 올렸습니다. 

 

0066.jpg

 

0067.jpg

 

 

0068.jpg

 

재봉 마치고 작업동안 붙은 실밥이랑 먼지를 털어야 하는데, 걍 막 찍어놨더군요.

 

덕분에 상당히 거슬려 보입니다. 양해를^^;;

 

0069.jpg

 

 본래 엠블렘을 이렇게 덕지덕지 붙일 생각은 없었는데, 게임내 흰색의 사령관 의상이 인상에 남아서..

 

사령관 아니었음, 2B테마로 야상을 만들지도 않았겠죠ㅎㅎ

 

00699.jpg

 

 

00701.jpg

 

 

00702.jpg

 

야상인데 뭔가 허전하죠. 

 

00703.jpg

 

그럼 이제 찍찍이 패치를 붙여볼까 합니다

 

00704.jpg

 

 

00705.jpg

 

 

000706.jpg

 

이리저리 위치도 바꿔봅니다 

 

DSC00845.jpg

 

 

DSC00851.jpg

 

도움주신 분?들^^

 

요르하 부대, 극장판 아스카, 키류인 라교님.

 

elf.jpg

수고하셨습니다..

 

For the Glory of Mankind!!!


신고

 

주주주우    친구신청

오 이쁘네용 ㅎ

엣찌고의 용    친구신청

감사합니다^^

도꼬데모이쇼    친구신청

와 솜씨 좋으시네요

엣찌고의 용    친구신청

좋게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봉계엔 훨씬 잘하시는 분들이 너무나도 많아서리 ㅎㅎ;;

Tifa Lockhart    친구신청

그래서 얼마죠

엣찌고의 용    친구신청

노골적으로 탐내던 지인이 있어서 비싼밥 한번 먹고 양도 했습니다 ㅎㅎ
한 일주일 입어본거 같네요.

라이온하트    친구신청

투비 패치 퀄리티가 ㄷㄷㄷ

엣찌고의 용    친구신청

2B가 주인공이니까요^^

회전한정찰병    친구신청

ㄷㄷㄷㄷㄷㄷㄷㄷㄷ멋지네요

엣찌고의 용    친구신청

감사합니다^^
칭찬받으니 좀더 분발해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용기ykz    친구신청

크흑... 여전히 멋지십니다. -_-b
추천 버튼이 없네요. ㅠㅠ

엣찌고의 용    친구신청

오랜만입니다 용기님^^
잘 지내셨죠?
마이피를 거의 백업 용도로 쓰다보니 거의 방치수준으로 두는데, 용기님도 비슷하게 사용하시는 거 같아
근래엔 찾아들어가보질 못했네요 ㅎㅎ

지하라    친구신청

우어어어 옷만드시는 분들 대단해요 진짜
야상에 견장 다는 끈? 장식? 달아보려고 했는데 어케 만드는지 파는지 몰라서 그냥 포기해본 적이 있어서 그런지 더 부럽 ㅎㅎ

엣찌고의 용    친구신청

의상 제작이야 뭐 워낙 오래된 기술이고 대부분은 그걸 응용해서 만드는거라, 막상 하고자 맘만 먹는다면
누구나 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Flash gitz!!    친구신청

과하지 않으면서 너무 이쁘네요 ㅠㅠ乃

엣찌고의 용    친구신청

좋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乃

◥요한◤    친구신청

감탄하면서 잘 봤습니다.
스크랩 좀 해가겠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