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nreal 게시판] 자동차 거울 구현하기2016.06.07 PM 01:50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Question>

안녕하세요. 언리얼로 간단한 자동차 게임을 제작중인 학생입니다...
혼자서 공부하면서 만드는 중이라 조금 어려운 부분이 잇어서 문의합니다.
기본 셈플에 자동차 셈플이 있어서 그걸 이용중인데요
오브젝트르 따라다니는 카메라는 자동으로 되어있어서 문제가 안되는데
제가 사이드미러와 룸밀러를 한번 만들어 보려고 하는데
카메라를 추가 시키고 그 추가된 카메라를 게임실행시에 추가 화면으로 더 띄우는 방법이
어떤 방법인지를 몰라 해매고 있습니다... 혹 도움을 주실수 있으신분 있으시면 도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Answer>

아래 link에 있는 글을 참고하시기 바라고요.


http://cafe.naver.com/cookingani/2943


간단하게 요약하면,
'class SceneCapture2DComponent'로 component 객체를 만드시라는 얘기고요.


capture 화면 내부의 camera의 위치나 방향은 위 class로 만든 객체에
SetLocation()이나 SetRotation()을 호출해서 해서 설정하시면 됩니다.^^







Tag:
안기훈, Keehoon Ahn, 언리얼, Unreal, UDK, iPhone, iPad, app, 앱, iOS
댓글 : 0 개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