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창고] [스타 시티즌] 無로딩 행성착륙2015.12.17 PM 06: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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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발중 프로토타입

* 지름 1000KM 절차적 생성 적용 암석행성 + 행성대기

* 수작업 착륙지점과 결합

* 로딩없이 원테이크로 우주에서 지상까지 전환

* 대기모델은 빛투과의 물리적인 계산으로 다발적인 산란 효과를 보여줌

* 이 랜더 방식은 정확한 대기모델을 보여주며, 어느지점에서 관찰을 하던지 우주밖에서 부터 지상까지

영상에서 보여지는것과 같이 보여짐.

* 메모리에 의존방식이 아닌 절차적 생성에 기반을 둔 카메라 위치에 따른 LOD 로딩 방식

* 64비트 + 카메라에 따른 랜더 방식으로 행성 표면의 정밀함을 떨어뜨리는 일 방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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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쳤습니다 이 게임은 미쳤어요;;; 순수 게이머들의 모금만으로도 1억 달러 돌파한 놀라운 게임인데;;;


그리고 싱글플레이에 참여하는 배우들로 게리 올드만과 마크해밀이 참여한다고 하죠 ㄷㄷ;;;
댓글 : 5 개
꿈의 게임이 될 것인가...이건 진짜 항상 기대 0순위
확실히 대단하긴 한데 제대로 나와야 판단할 수 있겠죠.
스케일이 진짜 개대단하네.
어떻게 프로그래밍한건지 감도 안잡힌다.
기술적으로 구현이 가능함;;?
스타시티즌의 게임엔진이 크라이엔진입니다.
크라이엔진은 지형처리에 매우 탁월하기로 유명하죠...대신 발적화가 고질병임...메모리현상은 어쩔수 없음...
언리얼엔진과 비교하는 리뷰에서 장단점에 크라이엔진엔 지형에 관한 부분이 항상 들어가죠
다순히 지형만있는게 아니라 그걸 LOD시켜 렌더링 부하를 최소로 줄여주거나 야외기능이 강화됨.

기술적으로 구현은 가능할거에요...다만 모든 행성을 전부 저런식으로 하는건 힘들거라봄...게임용량이 커지거나 서버에 부하가 생김...마인크래프트 같은 시뮬레이션 게임들이 게임데이터가 쌓이면 몇일에 한번씩 리셋과정 거치듯이
탐사행성에 유저들이 탐사기지만드는걸 제한없이 막 풀어놓으면 그게 다 데이터로 쌓이고 서버부하로 되는거죠...

기술적으로는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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