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일본(오사카)에서..] 일본에서의 삶을 꿈꾸는 그대에게.. 2010.02.15 PM 11:07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일본에 갈때는 뭐타고 가지?
.. 전혀 고민할 필요가 없다.. 그냥 제주항공타고 가면된다..
몇몇 항공권예매 사이트를 검색하여 제일 싼 뱅기를 찾아보면 가격에서 단연!! 따라올자가없다.;; 하지만 여러가지 불친절(?)하고 기타 서비스 같은 것 들은 포기(*)해야한다..
아! 그냥 대한항공 타고 갈껄..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은 아직 외국에서 굴러먹기는 힘드시겠다..대한항공은 아마도 세계에서 제일 서비스 좋고 친절하기로 유명하다..또한 비싸다..
그냥 참고 가자.. 기껏해야 1시간 반 남짓 비행한다..
사진이 너무 사실적으로 나와 이내 죄송스럽다..
J(제주)항공은 뱅기가 너무 작은 관계로 -필자도 이렇게 작은 뱅기는 첨 타봤다- 행여나 날다가 바람에 휩쓸리지 않을까 심히 염려스러웠다. 첫사진 처럼 흔들림이 있으므로 멀미에 주의하시길 바란다..아! 기내식도 준다. 오니기리(삼각김밥) 딸랑 하나..배고파서 비굴하게 ;;저기 하나만 더 주시면;; 한결같이 없다고 한다. 그냥 참자.. 그까짓거 하나 더 먹어봐야 배에 기별도 가지 않는다..아무튼 힘겹게 바다위를 날다가 땅이 보이면 도착이다. 3번째 사진이 일본 오오사카(칸사이)공항이다. 팁으로 일본에서는 에어r 포~r트라고 혀굴리면 아무도 못알아듣는다. 촌스럽게 발음하자. 에아뽀-토라 발음해야 알아듣는다.ㅡㅡㅋ.참 마지막 사진은 좀 설명해야겠다.공항에 건물 위 공간을 이용해서 전철을 설치했다. -.-;;ㅎ 역시 일본인들의 잔머리는.. 꽤 괜찮아보였다.. 이렇게 나의 오오사카 생활은 시작된다..
댓글 : 3 개
뭔가 공항이 한적하게 느껴지고 있는 ㅇㅇ
흠? 첫 게시물?
따뜬따뜬한 신입 마이피네ㅋ 외국 많이 다니셨네요.
이해가 안가는 사진들이지만 많이 올리세요~
우와.. 정말 볼게 많네요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