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담] 양주 고의원 가보신 분 계신가요?2018.12.22 PM 11:19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비염(재채기와 맑은 콧물 주룩주룩)을 달고 사는 사람인데 어머니께서 막내 외삼촌이 양주 고의원 이라는데를 가서 주사 맞고 괜찮아졌다 라는 얘기를 하시더군요.

대충 검색해보니 비염환자들 사이에서는 꽤 유명한 병원같아 보이긴 하는데 뭔가 야매스럽다는 느낌이 떠나지를 않는군요.

혹시 루리웹 하시는 분들중에 저기서 치료 받으신 분 있으시면 후기 좀 들어볼 수 있을까요?

댓글 : 5 개
보통 저런데는 강한 스테로이드 약품을 쓰기 때문에 일시적으로 효과가 있는 거처럼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서 진칠 보시고 주사제가 뭔지 정확하게 확인 하시고 맞으시기 바랍니다.
찾아보니 항히스타민 약인 히스토블린 이란걸 쓴다고 하는데 금기사항과 부작용아 있는 약이니 전문의를 찾아가서 진료를 받으시는게 좋을 거 같습니다.
집에서 가까운 곳이라 치료받아 봤는데 유명한 만큼 대기도 길고 불친절합니다. 무슨 공장같아요. 처음온 사람들 여럿 한번에 불러서 무슨 강의 같이 떠드는데 비염 앓는 분들은 대부분 아는 내용이구요. 알러지 검사 자꾸 하라고 권유하구요. 사실 약이 상당히 쎄고 그 바로 옆에 약국에서만 판다고 유도하는데 이상한 코에 뿌리는 스프레이랑 식염수도 팔거구요.

결론은 제 경험상 비추입니다. 약이 세서 먹는 동안은 잘 들어요. 안먹으면 재발하구요. 그냥 오트리빈 같은게 차라리 낫습니다. 멀리 지방에서까지 찾아오시는데 그 정도는 아닙니다.
전 체질에 맞아서 해마다 1~2번정도 가서 주사맞고 옵니다. 근데 주변 다른 사람들 경험담 들어보니 여기 약빨도 사람따라 케바케가 있는 것 같네요.
차라리 대학병원에서 진찰추천...;;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