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담] unity엔진에서 파티클시스템 잘 아시는분 게신가요?2018.02.09 PM 05:01
언리얼 파티클 모듈중엔 스폰퍼 유닛이라는
World 로케이션일때 뿌려지는 파티클의 간격을
일정하게 유지시켜주는 기능이 있는데
Unity파티클에서 이 기능을 쓰려면 어떤 모듈을 써야하죠?
예를들어 유저가 파이어볼을 쓰면 거리나 속도에
관계없이 불파티클들이 일정한 간격으로 뿌려지게 하고싶습니다
댓글 : 1 개
- 파렌하이트
- 2018/02/09 PM 05:43
파티클 설정에서 시뮬레이션 스페이스를 로컬로 바꾸어주면 될겁니다.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