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이이임 만들자아아] 엑시스 테스트22016.07.10 AM 0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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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운로드

https://drive.google.com/file/d/0B7yLSc1zfRwLSTJPMkt6cUhDdlk/view?usp=sharing

 


- 최소사양 테스트



1. 게임 시작 전 로딩은 얼마나 걸리는가(전 보다 길어진거 같음)

2. 게임 시작 전 렉은 얼마나 걸리는가

3. 메모리 오버 사용 , 손실 위험 경고가 뜨거나 하지않는가

4. 프레임 저하가 발생하는가

5. 첫 메뉴를 들어갈때 얼마나 렉이 걸리는가

6. 게임 중 렉은 얼마나 걸리는가


- 미션 테스트


현재 미션 버튼을 누르면 일단 아무효과없이 미션 데모로 이동합니다.(보상X 테스트용)


1. 컷씬은 렉이 걸리지않는가


2. 컷씬의 화면전환이 제대로 작동하는가(페이드 인- 페이드 아웃)


3. 인 게임 플레이중 렉이 걸리지않는가 <- 중요


4. 인 게임 프레임 저하가 몇 정도 발생하는가.


5. 인 게임중 ai가 멈추거나 작동하지않는 경우


6. 인 게임중 튕기는 경우


7. 저사양에서의 인게임 프레임


- 파츠 프리셋 테스트


게라지 창 아래쪽에 'save' 나 'load' 를 누르면 이전 파츠 조립도를 저장하거나 불러올수있습니다.


1. 파츠 프리셋의 저장은 잘 되는가


2. 파츠 프리셋의 불러오기는 잘 되는가


3. 파츠 프리셋의 불러온 기체의 색상이 제대로 적용되는가


- 페인트 테스트


1. 색상이 변하지 않는 부분이 있는가(눈 제외)

- 기체 조작도

1. 팔의 명중률에 따른 명중정도



조작방법



- 메뉴

1. 마우스



- 인게임

1. 마우스 - 시점 이동

2. 마우스 오른쪽 클릭 - 오른쪽 무기 발사

3. 마우스 왼쪽 클릭 - 왼쪽 무기 발사

4. 휠 클릭 - 적 락온 고정

5. Q - 오른쪽 어깨무장 전환

6. E - 왼쪽 어깨무장 전환

7. Shift + 오른쪽 클릭 - 오른쪽 무기 퍼지(후 보조무기 전환)

8. Shift + 왼쪽 클릭 - 왼쪽 무기 퍼지 (후 보조무기 전환)

9. WASD - 전후 좌우 이동, 2 회 입력시 대쉬

10. R,F - 상하 이동

11. 숫자 1,2,3,4 - 각 파츠별 어빌리티 사용(엑티브의 경우만)

 

12 - 컷씬중 esc 혹은 enter - 컷씬 스킵


* 아레나는 최하위 랭크(E-4)부터 차례대로 이겨야 다음단계로 넘어갈수있습니다.
세이브(해야 할 이유는 거의 없지만)는 아직 슬롯만 파놨기때문에
메뉴에서 exit 버튼을 누르면 세이브 됩니다.


*기체의 hp가 전체적으로 증가했습니다.


*명중 알고리즘을 개선하여 명중탄이 나올땐 확실히 예측사격을 합니다.

오차각이나 상대의 퀵부스터 사용 유무가 실제 명중을 결정합니다.


*근접 무기의 유도성이 향상되고 속도가 저하되었습니다.


*팔 파츠의 명중률 스텟과 별개로 무기에도 명중보정이 적용되었습니다.

계산식은 팔파츠의 명중+무기의 명중률 - 상대 다리파츠의 회피력 = 실제 명중률입니다.


*질량의 방어율 계산식이 변했습니다.

질량(mass)에 따른 데미지 감소율

= 피격받은 데미지 - (피격받은 데미지*(기체질량/750))

질량이 100이면 13%의 데미지 경감률을 받습니다.

 

아마 이전 버전하고 세이브 연동이 안될거라 생각합니다. 파츠 프리셋부분에서 고친부분이 많아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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