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PG를 만들자!!] SRPG를 만들자!!! #4 블렌더 데이터를 유니티에서 사용하기2015.01.26 PM 11: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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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숙하지 않은 블렌더이기에 대충 모델링 텍스쳐링 해서 유니티에서 사용해 봄



유니티에서 불러오기


오 제대로 임포트 되는 거 같아... 


이제 주인공 람자를 디자인해 보자..


두두둥..


짠!


모델링 / 텍스쳐링 10일

IK/Constraint와 기본동작(Idle, Walk, Attack, Hit) 애니메이션 + Unity Import 설정 10일

결과, 겨우 유니티에서 에러없이 돌아감.



주인공 람자와 하나도 안비슷하지만 이것 디자인 하는데도 정말 힘들었다.  다음 모델링 할 때는 삽질없이 한 번에 잘 할 수 있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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