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 피프티 키나, 음원정산 받고 1000만원 기부2023.12.04 AM 09:44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





https://www.starnewskorea.com/stview.php?no=2023120408395951333


대한적십자사(회장 김철수)는 키나가 자립준비청년(보호종료아동) 자립을 위해 1000만원을 기부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성금은 키나가 음원 수익을 처음으로 정산 받고 의미 있는 곳에 사용하고자 고민하던 중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대한적십자사의 지원 활동을 소개받고 자립준비청년들의 새로운 출발과 꿈을 응원하고자 동참을 결심했다.

대한적십자사는 키나의 요청에 따라 기부금을 자립준비청년들의 자립역량을 키울 수 있는 프로그램에 사용할 예정이다. 대한적십자사는 자립준비청년에게 심리적 안정을 위한 마음 안정 프로그램과 자립 기반을 제공하기 위한 맞춤형 물품을 제공하고 있다.

키나는 "의미 있는 곳에 도움 줄 수 있는 기회를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모진 세상 앞에 놓인 청소년들이 절대 꿈을 포기하지 말고 계속 도전해나갔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댓글 : 8 개
성공해라!
좋은 일에 색안경을 끼고 볼 필요도 없지만, 키나와 대표님 입장에서도 전략적으로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적어도 키나 스스로는 돈으로 인한 갈등에서 한 발 물러나 있던 입장이었다는 걸 표명하고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는 기회가 될 터이니.

다음 앨범 잘 준비해서 상처가 난만큼 더 단단해져 활동하길 바랍니다.
시오도 설득 좀ㅠ ㅠ
나머지 3인방은
인격이 좀 문제가 있는 것 같음요
돌아와도 미래에 좋은꼴은 못볼 듯
역시 전대표님이 사람을 잘보시는구나
우와...얼마를 받은거야??
그래도 어떻게든 자성하려는 모습을 보이는구나
흐음.....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