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상사] 툼레이더 TressFX 패치2013.03.16 AM 11:01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위-패치 전 아래-패치 후

처음에는 단순히 흘러내리는 느낌이었다면

지금은 좀더 자연스런 머리형태를 갖추었습니다

그리고 몸 형태에 따라 자연스럽게 머리카락이

움직이게 되었네요
댓글 : 6 개
이게.. 그.. 하드웨어로 머리카락 한올한올을 모델링화 한다는 기술인가요..
ㄷㄷㄷ
프레임이 절반으로 되는 기적으로 보게 되실껍니다.
560ti로도 힘들어요.. 들리는 말에 의하면 680도.. 울트라는 어렵다고...
680이면 테셀하고 안티 ㅇ없애면 나머지 풀옵으로 고정 60은 아니지만 충분히 할만함 최근 패치 이전 기준으로
플랫진 // 680쓰는데 안티만 FXAA로 하고 풀옵 땡기면 머리 클로즈업하면 30프레임 정도로 떨어져서 그렇지...통상 플레이 할때는 60프레임 근방 나와요...
N사 제품으로는 좀 힘들죠...
670이라 켜고 싶으면 켜는데.....

3d 옵션 키는 것만 해도 이미 프레임 반토막이라 그냥 3d 만 넣고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