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동사니] 배그는 팬심을 잘 잡은것 같네요2017.12.12 PM 1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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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레임 드랍에 늦은 텍스쳐 로딩, 핑 차이등등

 

문제가 좀 보임에도 팬들의 평가가 괜찮네요.

 

물론 아직 정식 출시 전이고 해서 평가가 후 할 수도 있지만

 

기본적인 재미를 잡은게 큰 원인 같습니다.

 

반면 디비전은 E3 버전에서 그래픽 하향 되었을 때 가루가 되게 까이고

 

유비식 상술이라고 있는 욕 없는 욕 다 먹던게 기억이 나네요.ㅎㅎ

 

배그가 잘 만든 게임은 맞네요. 이미 판매량이 증명하고 있긴 하지만요 ^^

댓글 : 6 개
잘만든건 아니져 다른거에비해서 잘나온거지
전 갈수록 재미없어지고 지겨운 느낌이..
게임적 완성도는 디비전 쪽이 압도적이라고 생각합니다만
일단 디비전은 기초 기획서부터 문제가...
사람 같이 생긴 것들이 총알을 30발씩 쳐 맞고도 죽질 않으니;;
그것 외에는 디비전은 진짜 사후관리까지 대박이라
초반 서버 문제 이외에는 깔게 별로 없는 게임임
저도 초반엔 디비전에서 그런 요소가 마음에 안들어서 안하다가 나중에 하게 됐는데요.
RPG 장르라서 어쩔 수 없던 부분이라는게 이해가 가더군요.
직접 해보면 재밌습니다.
디비전 요새도 합니다.
제 인생 게임이에요. 500시간 이상 한 것 같네요 ㅎㅎ
배그는 엑원으로 나와서 그런지 욕하는 분들도 상대적으로 적은 것 같아서
글 써 본 겁니다. ㅎㅎ
전 디비전도 배그도 둘 다 재미있게 열심히 했습니다만
점수를 준다면 단연 디비전 쪽입니다 ㅋㅋ
시스템 적 완성도도 굉장히 높고, 게임 본연의 재미도 꽤 좋구요
단 하나 아쉬운 점이라면 RPG 요소를 넣어놔서 애들이 잘 안죽는 다는건데
차라리 피통을 줄이고 숫자를 늘려서 많은 수의 적들과 싸우게 하는게 더 났지 않았나 합니다
같은 유비 게임인 고스트리콘이 TPS+FPS로 나왔는데
이 시스템이 그대로 디비전에 있었으면 훨씬 재밌을 거라는 생각이 많이 들어요 ㅋㅋㅋ
물론 고스트리콘도 정말 잘 만들었는데
오픈 월드랍시고 미션 설계에 공을 하나도 안들여놔서
전혀 다른 지형임에도 반복만 하는 듯한 느낌 때문에 호불호가 갈렸지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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