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괴담] 호기심 천국에서 방문했던 일본 귀신출몰지역2011.05.27 PM 01:49
1. 빨간방의 비밀
호기심 천국팀에서, 일본에 도착하고, 본격적으로, 귀신 미스테리를 촬영하려고 이곳저곳 자료를 수집하던중.
흥미로운 촬영지를 발견합니다.. 즉 ,, 예정에 없던 한곳을 가게됩니다.... 그곳이 어디냐면
폐호텔인데, 이 호텔중 어떤 방은 빨간방 이라고 합니다.. 이상하죠 ?
그리고 또 소문이 이 곳에서, 어떤 여 아이가 죽었다는 소문이 있고 이상한 소리가 들린다고 합니다..
이곳은 일본에서도 많이 다루는 미스테리 장소라고합니다.
그리하여, 호기심 천국팀은 예정에 없던 이 곳을 촬영하로 갑니다.
호텔에 도착하고, 호텔 1층을 서성이다가.. 알수없는 이상한 느낌을 많이 받았다고합니다 .
호텔은 매우 허름하고..깨저있는 창문,,,어지러펴저있는 바닥... 무너질것 같은 천장.,벽에 빨간 유성팬으로 낚서도 많았습니다.
말 그대로 폐허 그 자체였습니다.. 정말 당장이라도 귀신이 튀어나올것 같은 그런곳 이였습니다.. 하무튼.. 호텔1층을 조사하고나서..
드디어 2층으로 가는 계단을 발견합니다.. 그 위에 빨간방이 있는것으로 추청됩니다.
당시 출연자 김현기씨가.. 느낌이 안좋다고.. 겁을먹고 있었는데..
오디오 감독님이 이런 말을합니다.. '어, 잠깐, 무슨소리 안들려? 스텝들은 순간 겁을먹어서
무슨 소리인가 오디오를 들어봤는데.. 확실히.. 뭔가 여자가 흐느끼는,, 이상한 소리가 들렸습니다..
기계에서 날수 있는 소리일수도 있으니. 괜찮을거다.. 이런식으로 넘어갔습니다만.. 더욱 충격적인건.
2층 계단으로 올라가려고 하면 소리가 점점 커젓습니다... 2층 빨간방에 다가갈수록 소리가 커진다는거죠 ..
결국 김현기씨는 2층을 올라가는 계단에서 서성이다가 2층에 올라가지 못했고.. 스탭들도 무서워서 결국에는.. 예정에 없던 촬영지 페호텔에서.. 빠저나오고 말았습니다..
그당시 김현기씨 겁먹은 표정이 너무나 생생하게 기억에 남네여... 땀을 흘리면서.. 당장이라도 도망 가고 싶은 그런 표정이였습니다...
모든 촬영이 끝나고.. 한국에 돌아와서 폐호텔에서 들렷던 이상한 소리를 분석해봤더니..
충격적이였습니다..
5명의 성인남자와 1명의 여아이(7살정도) 목소리 성향이 나왔다고 합니다 .. 또 카메라 편집중에. 1층에서 여자아이 비슷한 형성의 얼굴이 찍혓습니다. (당시 촬영장에 있던 스탭은 모두 남자였고, 여자는 없었습니다. 5명의 성인남자 목소리가 스탭이라면 여아이의 목소리는 .....)
2. 자살우물
페호텔 말고,, 예정된 촬영지였던여러곳을 촬영했는데,, 잘 기억이 안나고 이 자살우물이 기억이납니다..
이곳도 일본에서 많이 다뤄지는 미스테리 장소인데.. 함튼
호기심천국팀에서,퇴마사 1분을 대리고서,, 이 우물이 있는 산골동내로 가기 위해,, 올라가고 있을때엿습니다.
스탭중 1명이 갑자기 쓰러저서 의식을 잃었습니다 ..
퇴사마가 말하기로는 귀신이 몸에 붙었다고 하는데..
예상치 못한 일로.. 촬영이 이렇게 중단 되는가 했습니다.. 근데 여기까지 왔으니.
그래도 촬영 해야하지 않느냐.. 이런식으로 타결이 되서.. 다시 오르기 시작합니다..
동내에 도착해서 우물을 촬영하려고 하는데, 동내 일본 주민들이 갑자기 말리기 시작합니다..
이 우물은,, 사람이 죽어나가고 저주받은 우물이다... 이런식으로요.
호기심천국팀은 괜찮다고 결국 촬영을 하게 되었고.. 우물 안을 보니매우 깊고, 어두웠습니다.
김현기씨가 후레쉬를 들고 살짝 안을 살펴봤는데
놀랍게도.. 안쪽에 엉청나게 많은 손톱자국이 있었습니다...누군가 장난으로 했다고 하기에는상당히 깊은 위치에 많은 수의 손톱자국이였습니다..
이렇게 우물 주변을 살펴보고 주변 사람들에게 우물에 대한소문을 들어보니
10명이 넘는 사람이 자살을 했다고 하더라구요.. ,, 또 많은 사람이 빠저 죽었구요,,
그리고 촬영이 다끝나고 내려가는데. 갑자기 감독님이 김현기한테 이런 말을 합니다.
'아무래도 니가 들어가봐야할 것 같다'
김현기씨가 어이가 없어서,, 무서워서 못 들어 갈것 같다고 하니.
감독님은 계속해서 안전장치를 하면 안전하다고 꼭 들어가서 촬영하자고 합니다. 김현기씨는 계속 못들어 가겠다고 하고..
언쟁까지 하게 됩니다.. 결국 김현기씨는 우물에 들어가지 않았고.. 모두 한국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호기심 천국에서는 이렇게 끝납니다..
근데 몇년전 상상플러스에서 신정환씨가 뒷이야기를 말해줬는데.... (방송이 끝난후 네이버 검색어 1위에도 오름)
한국에 돌아와서 김현기씨가 어색해진 관계를 좀 풀려고,,
"감독님한테 어제는 왜 그러셧어요. 저도 사람이라 무서워요.."
이런식으로 말을했습니다..
근데 감독님이 하시는말씀이...
"자기는 그런 말을 한적이없다고 ..... 미치지 않고서야 거길 어떻게 들어가냐고,,,"
- 인스티즈 주르륵님
댓글 : 14 개
- 초월성
- 2011/05/27 PM 01:53
이거슨 진실~~~~~~??
- korn
- 2011/05/27 PM 01:54
그영상 보고 싶네요.. 잘읽고 갑니다~
- 밀가루소녀
- 2011/05/27 PM 01:58
어휴 오싹하네요;
- 미티삔다
- 2011/05/27 PM 01:58
우와 님 마이피 언제나 잘 보고갑니다.
- 샬랄라
- 2011/05/27 PM 02:01
음....이게 제목 글 색도 좀 눈에 띄게 바꾸시면 안될까요? ㅇ_ㅇa
제목을 볼수가 없어요 배경에 뭍혀서;;;
제목을 볼수가 없어요 배경에 뭍혀서;;;
- TERRY.B
- 2011/05/27 PM 02:01
으헠 무섭긔
- ★ASURA JANG★
- 2011/05/27 PM 02:01
이 전에 일본인 지인에게 들어 본 그것이군요.
워낙 나라가 음기가 강한 것도 있고 전국시대서 부터 지금까지 미스터리어스 한 살인 사건이 많아서 가관이라고 하네요
괴현상도 만만치 않구요
아마 저 우물말고 기억으로 이코마터널 도 있고 출입금지 된 사당도 있다고 합니다
워낙 나라가 음기가 강한 것도 있고 전국시대서 부터 지금까지 미스터리어스 한 살인 사건이 많아서 가관이라고 하네요
괴현상도 만만치 않구요
아마 저 우물말고 기억으로 이코마터널 도 있고 출입금지 된 사당도 있다고 합니다
- 멍청이1
- 2011/05/27 PM 02:02
아 졸라 소름 끼침 호기심천국 옛날에 많이 봣엇는데 이런 에피소드가 잇엇구나 ㅠㅠ
- WhiteDay
- 2011/05/27 PM 02:15
---------호기심천국 때 자료는 구하기가 힘들고 상상플러스 137회편에서 김현기씨가 납량특집으로 다시 얘기한 적은 있습니다-----
- 맥스페인
- 2011/05/27 PM 02:42
감독 빙의돋네요 ;;
- The오
- 2011/06/01 PM 03:52
빨간방 하면... 김전일 작품 중에도 그런 내용이 있는데, 여기서 모티브를 얻은건가...;
- 죠의기묘한죤슨
- 2011/06/27 AM 05:50
빨간방편을 봤는데요 여자울음소리가아니라 마이크하울링소리가 잡혔었음 그런데 그상황에 울림소리가 잡힐수가 없었는데 잡혀서 다들 혼비백산 밖으로 뛰어가더군요
- 죠의기묘한죤슨
- 2011/06/27 AM 05:58
ㄴ아그리고 우물은 감독이 부탁으로 한거였는데 김현기씨가 못하겠다고 무섭다고 했는데 감독이 다시 부탁하는말투로 계속하니까 김현기씨가 화낼정도 였음(그냥 목소리가 커졌음) 그러다 결국 촬영못하고 나왔죠;; 무쟈게 어렸을때 본건데 아직도 기억이나네요;; 저때 제3의눈이 정말 무서웠음..아직까지 그정도의 호러드라마는 없는거 같음
- 나루몽
- 2011/07/09 PM 06:31
이거 브금 뭔지 좀 알려주세요~~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