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트라큐브] 테트라 큐브 알파 #1
테트라큐브 알파는 디오의 과거 이야기를 그려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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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6.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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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테트라큐브] 테트라 큐브의 OST를 공개했습니다.
테트라큐브의 OST를 유튜브에 업로드 했습니다.
OST를 ..
2021.06.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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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테트라큐브] [1인개발] 테트라큐브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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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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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테트라큐브] 테트라 큐브 PV 공개
테트라 큐브 PV를 제작했습니다.
테트라큐브는 턴제 전략 로그라이크 게임이며..
2021.0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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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테트라큐브] 인트로 로딩화면
인트로 로딩화면이 될 예정인 그림입니다.
어느새 연말이네요. 다들..
2020.1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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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테트라큐브] 파괴 시스템
전연령은 물건너 갔네요
2020.1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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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테트라큐브] 프롤로그 제작중
현재 알파테스트 후
도입부와 엔딩 구현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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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9.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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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테트라큐브] 타이틀 화면
더 좋은 구성이 생각나면 바꾸겠지만
일단 이렇게 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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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7.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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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테트라큐브] AI 개선
AI 개선중입니다만
사람 같은 AI를 만드는 건 어렵네요.
코딩으로 모든 선택..
2020.06.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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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테트라큐브] 전투 시스템 제작 완료
https://twitter.com/ddal_kr/status/12622408977..
2020.05.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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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테트라큐브] 랜덤맵 시스템
랜덤맵 기능입니다.
여러번 플레이하게 되는 로그라이크 특성상
같은 패턴이 나오지 ..
2020.0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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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테트라큐브] 감전공격
그냥 감전공격이라고 부르니까 뭔가 멋이 하나도 없는데 아무튼
이어져만..
2020.03.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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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테트라큐브] UI 어렵네요
개발을 진행하면서 추가/변경되는 부분..
2020.03.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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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테트라큐브] UI 갈아 엎었습니다
UI 새로 만들었습니다.
구조적으로 거의 완전히 뜯어 고쳤네요. ..
2020.03.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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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테트라큐브] 피격시 카메라 흔들림 & 데미지 띄우기 추가
공격 받을 경우 카메라가 흔들리는 효과와 받은(들어간) 데미지가 숫자로 표시되는 ..
2020.03.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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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테트라큐브] 다이얼로그 시스템 제작
일반적으로 대화시스템이라고 하면 스탠딩CG를 사용한 RPG에서 흔히 볼 수 있는..
2020.03.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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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테트라큐브] 컨셉아트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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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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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테트라큐브] 간단한 RPG게임을 만들고 있습니다
현재 시스템은 기본적인 비쥬얼과, 전투 정도가 진행이 된 상태이며 제목은 아직..
2020.0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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