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터워크샵] 용사학교 개발기 #6 - 가끔은 계산하기보다 노가다가 편해~2016.08.26 AM 06:24
종종 계산 보다는 노가다가 훨씬 빠를때가 있습니다.
배치를 계산으로 하려다가 머리에 쥐가나서 2~3시간 해매다가
걍 노가다로 포인트를 잡아서 찍어주었더니 20분만에 해결 되었습니다.
역시 머리가 안돌아갈때는 노가다가 최곱니다.
개발과정은
여기서 더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댓글 : 7 개
- 루리웹-2672327379
- 2016/08/26 AM 06:33
ㅎㅎㅎ 그래서 유니티가 좋죠..ㅎㅎ
- 이터군
- 2016/08/26 AM 06:35
이번꺼 끝나면 언리얼로도 무언가를 해보려고 했는데, 쉽게 이동할 수 있을런지 모르겠습니다.
- 악성코드
- 2016/08/26 AM 08:23
노가다하면 당면의 과제는 쉽게 해결되는 듯 해 보여도
유지보수가 힘들어지는 거 아님?
유지보수가 힘들어지는 거 아님?
- 등잉문
- 2016/08/26 AM 09:56
ㅇㄱㄹㅇ
- 이터군
- 2016/08/26 PM 03:57
아마도.....
- 씁?
- 2016/08/26 AM 10:46
헉.. 이터님이네요.. 플밍과 글픽까지 둘 다 잘하시는..
- 이터군
- 2016/08/26 PM 03:57
걍 둘다 애매한정도 ㅠㅜ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