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터워크샵] 용사학교 개발기 #34 - UI 작업 준비2016.09.06 AM 1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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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I를 시작하기전에 먼저 준비를 해야 하는것이 있는데

추후 번역을 위한 로컬라이징 시스템입니다.

 

이번 게임에서는 빠른 작업을 위해 Localization++ 에셋을 사

용합니다

 

Cap 2016-09-05 12-08-40-319.png 이렇게 입력하면

 

Cap 2016-09-05 12-08-44-303.png 언어에 따라서 이렇게 나오는

 

Cap 2016-09-05 12-08-57-326.png 데이터는 단촐하게.

 

 

 

UI디자인은 앞으로 한두번은 변할것을 각오하고 만들어봅니다.

게임제작중에 제일 많이 변하는게 UI입니다.

이 부분은 항상 변화를 염두하여 만들어두는것이 좋습니다.

 

Cap 2016-09-06 00-07-35-412.png  게임중에 캐릭터의 정보를 위한 캐릭터HUD입니다.

 

 

 

용사학교 개발기는

eter.kr 

여기서 더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댓글 : 4 개
표정 이쁘네요 ㅎ
나름 귀엽게?
  • TARI~
  • 2016/09/06 AM 11:31
채고다 걍이케행 ㅋㅋ
헐헐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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