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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터워크샵] Unity 공부 11일차. 심심슈팅 작업중 #132013.01.09 AM 03:44
◀ 한번 돌려보기 ▶
GUI 점수와 코인 획득량은 다시 좌상단으로 옮겨 졌습니다.
적기 1기가 추가 되었습니다.
각도에 따라 반응하는 형태의 패턴은 상당히 피곤하군요.
중간보스 보다 패턴 코딩이 더 오래걸렸습니다.
댓글 : 7 개
- 여긴어디??
- 2013/01/09 AM 03:48
이거 겜 오버 처리한거 한번보려다
10분넘게 걸리고 포기했네요
공격해서 얻는 포인트가 넘 많아요
10분넘게 걸리고 포기했네요
공격해서 얻는 포인트가 넘 많아요
- 정직하게살자!
- 2013/01/09 AM 04:02
훌륭하네요.
입력 쪽에 버그만 좀 고치면 좀 더 쾌적할 것 같네요.
스페이스 누르고 있는 상태에서 앞뒤 이동은 잘되는데, 좌우 이동은 막힙니다.
입력 쪽에 버그만 좀 고치면 좀 더 쾌적할 것 같네요.
스페이스 누르고 있는 상태에서 앞뒤 이동은 잘되는데, 좌우 이동은 막힙니다.
- bluesky8311
- 2013/01/09 AM 04:10
와우... 잘 만들셨네요.. 저도 유니티 공부하는데 언제 님 처럼 만들 수 있을지..ㅠㅠ
- 이터군
- 2013/01/09 AM 04:29
여긴어디?? / 아. 게임오버는 아직 안만들었어요^^; 클리어할때 점수로 판정을 합니다. 일정점수 이하는 게임오버가 되는 식이지요.
정직하게살자! / 스페이스 안눌러도 탄환이 발사 되요^^
bluesky8311 / 유니티 공부 시작 한지 저도 며칠 안됐어요. 그냥 무대포 정신이죠.
정직하게살자! / 스페이스 안눌러도 탄환이 발사 되요^^
bluesky8311 / 유니티 공부 시작 한지 저도 며칠 안됐어요. 그냥 무대포 정신이죠.
- siruse81
- 2013/01/09 PM 01:36
C언어의 C도 모르는데.. 유니티 공부해서 제작이 가능할까요~?;
- TARI~
- 2013/01/09 PM 07:07
이터도 C몰라요..
- 이터군
- 2013/01/09 PM 09:29
siruse81 / 기본만 알면 됩니다.
TARI~ / 파고들진 않았지만 기본은 알고 있어.
TARI~ / 파고들진 않았지만 기본은 알고 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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