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터워크샵] Unity 공부 12일차. 심심슈팅 작업중 #142013.01.10 AM 01: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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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번 돌려보기 ▶

스테이지 클리어가 들어갔습니다.

물론 성공이나 실패다 계속 1스테이지 무한 반복이기는 하지만

이제 구조는 완성되었으니

본격적으로 스테이지 제작에 들어갑니다.

주인공 기체의 상하움직임을 막았습니다.

폰에서 돌리는데 상하 움직임이 있으니 자꾸 손가락으로 기체가 가려져서

플레이하기 쾌적하질 못하더라구요.
댓글 : 10 개
와.. 2주도 안돼서;; 대단하시네요 화이팅입니다!
와 잘하셨네요!!!좌우 움직임이 좀만더 빠릿빠릿하게 수정되면 잼날거같아요!!
이터님 작품보면서 유니티 공부하고 싶어지고 있습니다 ㄷㄷㄷ
와. 이렇게 뚝딱 만드실 수 있다니 대단하시네요.

개인적인 의견으론
1. 플레이어 기체의 총알이 더 멋졌으면 좋겠어요.
2. 플레이시 속도감을 더 느낄 수 있게 배경이 조금 더 빠르게 스크롤되면 좋을거 같습니다.
폰으로 해본게 아니라 실제론 어떨지 모르겠지만 의견 남겨봅니다.
와 대단하시네요 유니티공부는 책으로 하고계시나요? 저도 공부해보고싶은데 뭘로 해야할지를 몰라서..
몰래군 / 감사합니다. 이번달 내로 승부 보려 합니다.!
PLASKON / ㅇㅋ. 쥔공 속도좀 올려보죠. 마우스 플레이 하면 좀더 쾌적하실꺼에요.
파멸천사 / 두번하세요! 이거 꽤 좋아요.
[Diablo] / 프로토타입 쥔공기체하고 샷은 바꿔야죠. 초호기로.~
다음 버전에서는 스크롤 속도좀 올려 볼께요.
샤프존 / 3권의 책을 구입했었는데 실제로 완전히 땐건 '왕초보 따라하며 게임만들기' 한권 뿐입니다. 기초적인 것들이 그야말로 처음 하는 사람 기준으로 서술 되어서 유니티에 친해지기 쉬웠어요.
님때문에 유니타라는걸 깔아보고 했는데 대단해요
흑인농부위탁경영 / 멋진 툴입니다 ㅇㅇb
  • TARI~
  • 2013/01/10 AM 06:46
스테이지페일드가 지젼인데
TARI~ / 초반에는 쉽게 보기 힘들제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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