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터워크샵] 심심슈팅 아이콘들 모음2013.01.14 AM 05: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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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속 추가 중이죠.

화면상 비율 때문에 아이콘 사이즈를 96 사이즈로 잡았는데

제가 지금까지 만들어 봤던 게임들중 가장 큰 아이콘 크기입니다.

(슈팅레벨을 제외한 이미지 아이콘은 타리 작품~)


겁나 삽질하는 덕에 3번이나 재작업을 했습니다 ㅠㅠ

(레벨순서를 밀리질 않나, 기껏 만들어 놨던 세팅을 구버전 세팅으로 하질 않나 ㅠ_ㅠ)
댓글 : 3 개
화이팅!!!
화이팅입니다 ㅎㅎ
여담이지만 플레이 피드백 드립니다.
1. 적기 미사일까지 파괴가 가능하다보니 슈팅게임으로 너무 난이도가 하락하는 요인이지 않나 싶습니다.
에너지 계열 미사일은 파괴못하도록 하고.....물리계열은 파괴가능하게하고?

2. 피탄되었을때 플레이어의 에너지가 깍이는데요. 에너지바도 없고 라이프도 없고 하는상황에 숫자만 띡 깍이니 응?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직 라이프관련 구현을 안하셨을지도 모르지만... 암튼 그렇습니다.
최근에 시네모라 라는 슈팅게임을 했는데. 이게임은 라이프개념이 없고 스테이지에 시간제한을 걸어놔서 시간이 깍이더라구요. 물론 적기를 죽이면 시간이 늘어나구요. 필살기는 전체적으로 플레이어를 제외한 나머지가 슬로우모션으로 진입하는건데...요런개념도 좋네요
동정을그대에게 / 감사합니다.
바나나파워 /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지금 현재 플레이 방식은 스테이지 끝까지 갔을때의 점수가 일정점수 이하면 미션실패가 나오도록 되어 있는데 플레이타임이 전반적으로 너무 길어지는 탓에 무언가 다른 방법도 생각하고 있는 중입니다. 적기를 죽였을때 플레이 시간이 늘어나는 방법도 재밌있어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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