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악튜러스] 앙스베르스2011.03.08 PM 09:19
앙스베르스
-세 번째 달란트
그랑데 집으로 간다. 스토리이벤트 후 주점으로 가게 된다. 그곳에서 아르세스 자매를 만나게 되고 밤에 그랑데 집을 털기로 한다. 여관으로 간다. 쉴려고 보니 여관은 지금 수리중. 어쩔 수 없이 메르헴에서 묵고 오기 위해 앙스베르스를 나온다. 나오는 길에 뜸술사 할아버지가 쓰러져 있다. 이를 고쳐주고 계속 골로도아교를 건넌다. 이번에는 침술사 할머니가 쓰러져 있다. 이를 고쳐주고 앙스베르스로 돌아오면 여관에서 쉴수 있다. 그날밤 그랑데 저택으로 잠입하는 일행. 들어가면 몬스터들이 포진하고 있는데 이들은 매우 강력한 대신 승리했을 때 많은 경험치와 비싼 아이템들을 준다. 한 마리도 남김없이 몰살하자. 물론 세이브 포인트도 있다.
이곳에는 퍼즐이 있다.
임의로 시작 지점으로부터 첫 번째 레버 지역을 SW1로 두 번째를 SW2로 세 번째를 SW3로 지정한다. 그리고 퍼즐을 풀면 들어갈 수 있는 방이 있는데 이도 시작지점위치에서 순서대로 A, B, C로 각각 지정하겠다.
우선 SW2에서 품위 스위치를 조작하고 SW1의 허영스위치를 조작한다. 그리고 A방에 들어가서 왕을 왕좌에 스위치를 조작한다. 그리고 다시 돌아와 SW2와SW1의 스위치를 원위치 시키고 SW2의 근성스위치를 조작하고 SW3의모든 수위치를 조작한뒤 C방에 들어가서 왕을 왕좌에 스위치를 조작한다. 다시 돌아가서 SW2와 SW3의 스위치를 원위치 하고 SW2의덕망스위치를 조작한후 B방에 들어간다. A와C방의 방의 스위치를 잘못 조작하고 나오면 각각 다른 방으로 나올게 되는데 A방에서 잘못 조작하고 나오면 세이브 포인트가 나오고 B방의 경우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상자가 수두룩하게 나온다. 각설하고 B방으로 들어서서 계속 진행하면 그랑데와 만난다. 스토리이벤트 후 갑자기 그랑데가 몬스터로 변하면서 싸우게 된다. 그랑데와 싸울때 바로 두들겨 패서 죽이지 말고 견제해 가면서 피치나 캐럿의 훔치기 기술로 돈을 많이 뜯어내자 의외로 많은 수입을 얻을 수 있다. 만족할 만큼 뜯어내면 바로 죽여 버리자. 스토리이벤트 후 그랑데는 정신을 차리고 일행에게 자초지종을 듣고 나서 달란트를 일행에게 생명의 은인이라며 무료로 달란트를 상납한다. 그랑데에게 다시 말을 걸면 돈을 주니 잊지 말도록 바로 말을 걸어서 안준다면 집을 나갔다가 다시 들어와서 말을 걸어 보자. 그리고달란트 클리어 하기전에 도서관을 살펴 보면 타이거 마스크를 얻을 수 있다
댓글 : 0 개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