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포켓몬스터 플레이하면서 턴배틀 전투가 아쉬워서 나름대로 개선 방법을 생각해 봤어요.
요새 포켓몬스터 아르세우스를 열심히 하고 있는데요.필드 돌아다니면서 포켓몬 수집하는 건 매우 재미있는데전투가 턴방식이다보니 아..
2022.07.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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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모바일 방치형 게임 [거인과 나] 출시 소식 전해드려요~
1월부터 제작을 시작했던 게임 [거인과 나]를 완성하고 지난주에 출시 버튼을 눌렀어요.
요새 유행하는 방치형으로 방향을 설정..
2021.09.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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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제작중인 [루나 : 차원의 감시자]의 펀딩을 시작했어요.
안녕하세요.
데이브 스튜디오입니다
저희가 만들고..
2020.04.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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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루나 : 차원의 감시자' 원스토어 베타 테스트를 시작합니다.
'루나 : 차원의 감시자' 제작이 막바지에 도달했어요.
4월 혹은 5월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는데요.
그..
2020.03.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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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루나 : 차원의 감시자에 '세력' 컨텐츠를 추가했어요.
'루나 : 차원의 감시자' 베타 버전 업데이트 작업을 계속 진행중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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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2.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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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루나 : 차원의 감시자에 스테이지를 추가했어요.
'루나 : 차원의 감시자' 베타 버전 업데이트 작업을 계속 진행중이에요.
몇가지..
2020.02.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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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루나 : 차원의 감시자에 '연성 도면' 컨텐츠를 추가했어요.
이번 버전에서는 '연성' 컨텐츠를 추가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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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1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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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루나 : 차원의 감시자에 PVP 컨텐츠를 추가했어요.
이번 버전에서는 PVP 컨텐츠를 추가했어요..
2019.1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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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루나 : 차원의 감시자에 던전을 추가했어요.
이번 버전에서는 특정 재료를 얻을 수 있는 던전을 추가..
2019.1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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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열심히 개발중인 루나 : 차원의 감시자 인트로 영상입니다.
이번 게임은 스토리을 강조하기 위해서 연출에 좀 더 신경을 쓰고 있는데요.
게임을 처음 시작하..
2019.1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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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루나 : 차원의 감시자] 인트로를 추가했어요.
스토리를 보는 재미가 있도록 만들기 위해
이번 주에는 인트로 연출을 추가해 보았어요.
게임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이 인트로를..
2019.1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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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루나 : 차원의 감시자 작업을 계속 하고 있어요.
오픈 베타를 시작한 지 2주일이 지났어요.
베타를 시작한 이후로 많은 분들이 피드백을 주고 계셔서 큰 도움이 ..
2019.1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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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루나 : 차원의 감시자(베타) 0.2.1 버전을 업데이트했어요.
지난주에 오픈 베타를 시작하고 일주일에 한 번씩 업데이트를 하려고 계획중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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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10.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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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1년간 개발 중인 [루나 : 차원의 감시자] 오픈 베타를 시작합니다.
지난 번에 개발했던 [루나 : 켈피산의 드래곤] 이후로 벌써 2년이나 지났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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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1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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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귀여운 3살 딸을 위해 게임을 만들고 있어요.
어느새 훌쩍 커서 엄마 핸드폰으로 게임을 하는 딸의 모습을 보고
딸을 위해 간단한 풍선 터트리..
2018.1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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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루나' ios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7)
안드로이드 버전은 11월 30일에 출시했는데 ios버전은 심사에서 자꾸 탈락해서 이제야 출시했어요.
역시나 누구에게 심사받는..
2017.1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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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루나' 안드로이드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역시나 게임을 출시하는건 힘든 일이네요.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고 전업으로 게임 개발을 시작한지 2년째인데요.
개발의 난이도..
2017.1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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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2번째 게임을 만들고 있습니다. 제목은 '루나'에요.
첫번째 작품인 악몽의 성 출시 이후 벌써 일년이 훌쩍 지나갔네요.
항상 느끼지만 출시가 다가올수록 시간이 정말 빠르다는 것을..
2017.09.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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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악몽의 성 아이폰 버전 출시!
둘이서 게임을 만들고 있습니다.
나름대로 열심히 만들었다고 했는데 막상 스토어에 올리고 나니깐 홍보가 막막하네요.
마이피는..
2017.03.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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