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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제작] [게임만들기]#7 필살기 컷인 제작2016.09.15 AM 03:46
기본 스킬 이외 필살기 게이지를 모와서 필살기를 사용하게 되는데, 이때 필요한 연출을 만들어 봤습니다.
< SwordMan 필살기 컷인 >
이라고 해봤자... 사실 얼굴을 다시 컷인 용으로 찍어야 하는데... (귀찮아서)그냥 기존 얼굴을 확대해서 해봤는데 나쁘지 않은거 같네요ㅎ
Archer, Healer도 동일하게 제작을 해놓았고 이제 필살기 모션을 만들어 줄 차례입니다.
그래서 (또 귀찮아서) 그냥 이펙트만 바꿔볼까? 해서 만들어 봤는데... (그렇게 귀찮은데 게임은 어케 만들고 있는지...)
< 일반 스킬 vs 필살기(=일반 스킬 + 이펙트 변경) >
음.. 마땅히 괜찮은 이펙트를 못찾아서;; 좀더 찾아봐야겠네요.. 원하는건 땅이 위로 솟구쳐 오르는 듯한 이펙트인데,
찾아보고 직접 만들지 결정을 내려야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댓글 : 2 개
- 김뱃돈
- 2016/09/15 AM 04:44
으엉 타격시 구름 생기는것보단 기존 타격이펙트 사이즈,색상 바꾼편이 더 어울려보입니다.
아니면 해치울때 등장하는 구름이 점프하는 소드맨의 발밑에서 생성되게 하는건 우떨까요
아니면 해치울때 등장하는 구름이 점프하는 소드맨의 발밑에서 생성되게 하는건 우떨까요
- 언제나호호
- 2016/09/15 AM 11:37
흠... 그러네요~ 차라리 크기와 색상을 변경하고, 바닥에 착지할때 구름 및 땅에 쩍쩍 금이 가는 이펙트가 좋아보이네요~
피드백 감사합니다~ㅎ
김뱃돈님 게임 재밌게 하고 있어요~~~ㅎㅎ 집구하기가 그렇게나 어렵더군요 ㅋㅋ
피드백 감사합니다~ㅎ
김뱃돈님 게임 재밌게 하고 있어요~~~ㅎㅎ 집구하기가 그렇게나 어렵더군요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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