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현실적인 디아2 서버다운 잡는 방법2021.10.12 PM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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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 복사니, 매크로니 이런 확인도 안된 루머는 집어치우고...

 

 

1. 현행 방 재개설 시간인 1분 가량을 3~5분으로 변경


2. 현재 제일 말이 많이 나오는 핀들런 입구를 오리지널 디아2 처럼 삭제, 혹은 위치 변경, 핀들 최초 1회 등장 후 미등장, 드랍목록 조정 등

 

3. 서버 증설...은 아마 안할듯

 

4. 창고 크기, 공유창고 탭 수 증가로 창고케릭 들락날락 할때마다 생기는 방 개설 최소화

 

5. 사람들 모두 퇴장 이후 삭제되기까지의 딜레이 타임 축소로 유령방 빠르게 삭제(모두 퇴장 후 30초 후 방 삭제, 또는 모두 퇴장 즉시 삭제)

 

6. 흑시 모를 추후 매크로, 봇, 복사 확인 시 즉각적인 영구밴으로 서버 부하 최소화

 

 

일단 그나마 현실적으로 보이는 방법들인거 같네요

댓글 : 9 개
디아3때도 아귀런이니 이상한 런들 등장하면서 서버 무리만 주고 그랬는데, 이럴거면 헬가서 그냥 균열던전 열어주면 좋겠음 tc 86 기준으로 하면 방리셋 안하고 계속 랜덤던전 돌리게만 만들어줘도 서버부담 덜 갈듯
서버 너무 적게 잡은거 같음... 디아3도 최근부터 렉 생기고 버벅거림

비용 감축 한다고 그지랄 한듯
걍 방을 새로만들때 재접이 아니라 접속유지 하면서 초기화 옵션만 만들어 줘도 나을듯
4번 정말 필요해요.. ㅠㅠ 들락날락 너무 귀찮...
단순이 방생성이나 나가는 루틴이 문제면 방리셋이나 캐릭터 스왑기능만 넣어도 반은 잡을텐데 그럴생각이 1도 없겠지
방생성 시간을 3분으로 하면 많이 괜찮아질거 같아요
지금 이정도가 그나마 대안 일거 같네요...
어차피 돈 드는거 싫어 할테니깐 있는거에서 최대한 한다면
짱개놈들 못오게 하는거랑 시간 늘리고 핀들을 랜덤으로 위치를 바꿔버리는거
마을에서 랜덤하게 생성 뭐 이런게 더 나을듯...
아무리 그래도 우리 코-어를 강조하시는 블쟈는 가만히 냅둘듯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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