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발 소식] 인기가 좋았던 아이콘을 두개만 골라서 만들었습니다2016.09.28 PM 09: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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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con1_ios.png Icon2_ios.png

 

트위터에서도 투표를 받았는데, 1, 5번이 가장 인기가 좋더군요!

그래서 우선은 두개를 만들고 살펴보기로 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IOS, 안드로이드 각각 다른 아이콘으로 가도 재밌지 않을까! 하는데

뭔가 제약이 있을 것 같은 기분이네요.

정말 거의 끝나 갑니다!

댓글 : 9 개
전 2번째에 한표
2번
2
이럴수가! 갑자기 2번이 압도적!!
아까 쓰려다 태블릿이라 귀찮아서 안 쓴건데
1. 정면 노란 테두리에 전체적 노란 배색이 가시성이 높음
2. 어두운 파랑에 절반은 검정이라 가시성 제로. 특히 검은 배경일경우
3. 정면을 보고 있으나 얼굴의 1/3이 가려 인상이 적음. 무기에 가리는 것 같지만 정체 불면
4. 흰색에 적색. 적색 테두리가 미묘하지만 우선 정수리부터 보이고 정면을 보지 않는 이상 이미지가 인상이 적음
5. 3번 4번의 복합. 그나마 정면을 바라보고 입이 살짝 보여 인상이 있지만 1번 만큼 이미지가 강하지 않음.

이런 정도네요.
디테일한 피드백 감사합니다^^!
전 프로그래머는 아니지만 글쎄 아이콘이라는게 시안성이나 이미지 성이 좋아야 하고,
게임에서 미소녀를 강조하는 경우 그런 특성이 강하게 나타나는 거라면 2번이 괜찮네요.
노란 안경테랑 어울리기도 하고 아까 노란 테두리보다 지금이 더 깔끔하고요

안드 아이폰 아이콘 다르게 가는건 재밌긴 하겠지만 사용자의 입장에서는 혼동이 오기 쉬울거 같네요.
안드 리뷰 아이폰 리뷰 따로 나가는 건 아니니까요. 나중에 사용자가 안정되고 유입 이벤트 등이 있을때 아이콘에 변동을 주는건 괜찮을지 모르겠지만

단순한 피드백일뿐 선택은 개발자님이!! 게임 출시 기대하겠습니다:)
이런 여러가지 이야기를 듣고 싶어서 올리는건데요.
눈치채지 못하고 지나가는 것들에 대해서 최소한의 노력을 들여야 좋은 선택을 라게 되다보니^^ 정말 감사드리고 조만간 게임에서!
a/b 테스트 돌리시면 될듯한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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