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발 소식] 메탈릭 차일드의 적의 총알 디자인을 바꿨습니다.2018.12.11 PM 08: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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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탈릭 차일드는 쿼터뷰 전투이지만 높낮이 개념이 있습니다.

적의 총알이 좋은 예인데, 예전에는 높이를 다르게, 그리고 총알 색깔도 다르게 해서 "이건 낮게 오는 총알이니깐 점프로 피해!

라고 UX를 만들었는데 결론적으로는 실패였습니다.

총알의 실루엣이 똑같다 보니 게이머들은 파워가 다른 쪽으로 생각하지 바닥으로 오는 발사체라고는 생각을 못하였습니다.

(쿼터뷰 게임에 공격의 높낮이가 있는 경우가 적은 것도 한몫하죠.)

 

그래서 총알의 형태를 버리고 웨이브 파같은 느낌으로 아예 교체 하였습니다.

그래서 반응이 좀 좋아졌는데 어떠세요?

위의 이미지 Before이 전의 낮은 총알 (점프로 회피)이고 After가 현재 적용된 낮은 총알입니다.

댓글 : 4 개
애프터가 훨씬 더 직관적으로 보입니다ㅎㅎ
바꾸길 잘했네요!
애프터가 확실히 좋네요
테스터 분들에게도 훨씬 반응이 좋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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