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 인류역사상 사람을 가장 많이 죽인 무기2012.12.24 PM 01:04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소말리아에서는 대장간에서 뚝딱 하여 100달러에 판다는 그 놈입니다.

아무리 비라이센스라지만 모델건이 실총보다 비싼 괴랄한 무기죠.

첫번째 여자가 등에 맨 놈은 절삭가공으로 만들어서 무겁고 튼튼하고 좆같고 하여튼 그런 오리지날 AK-47.

그 다음 여자가 들고 있는 놈은 프레스가공으로 가볍고 튼튼한 AKM이라는 후기종입니다.

부칸놈이 들고있는 저놈은 그 후기종인 AK-74의 복제판인 88식 보총입니다.

하지만 아직도 보급이 끝나지 않아 무겁고 튼튼한 절삭가공의 58식 보총이나 그 후기종인 68식 보총을 쓴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어느동네에선 알라의 새총이라 불리고 있다고 합니다. 새총치곤 대량학살병기라 흠좀무

아, 참고로 무기를 빼면 주먹이 가장 많이 죽였답니다. 태초부터 누적해온 마일리지가 다르다네요.
댓글 : 11 개
AK-47은 분해와 조립이 쉽고 커스텀하기도 좋고

결정적으로 가격이 싸기 때문에 무한한 가능성의 총 ~ !
모델건이 실총 보다 비싼
실총이 모델건보다 비싼 괴랄한 무기죠

->모델건이 실총보다 비싼

==============================================================

그냥 뚝딱뚝딱 만들어낸건 거의 1회용이라더군요

탄창 1~2개분량 쏘면 총열도 휘거나 확장되고 아에

발사자체가 안되게 되는 놈도 많다합니다
실총이 모델건보다 싼
아 그렇네요. 수정했어요.
인류역사상이면 칼 아닌가요 ?
정품은 무쇠 덩어리라 비쌈
엔하위키에 나온 실총이 모델건보다 싸다는 부분은 과장된 정보입니다.

왜냐면 47말고도 꽤 많은 소총들이 모델건보다 싸거든요.
정작 만드는 회사는 자금란이 안좋아서 에어콕킹건(?)도 만든다고 하지 않았나요?
대장간에서 뚝딱뚝딱...
그리고 현재도 기록은 갱신중인 무기.
알라의 3신기중에 하나;;
FaNaT1sCH // 이즈마쉬가 돈없다고 Ak-74 에어건을 만들어 팔기도 했다더군요. 근데 미국 쪽으로 진출하면서 요즘은 잘나간다더군요. 신형 AK-12 발표도 하고 말이죠.

도사 레바레스 // 정품 라이센스 받은놈은 당연히 비쌉니다. 어디까지나 야메들이 싼거죠. 실제로 K-2는 생산단가가 29만원에 납품비를 생각해도 100만원이 안넘는 모델입니다. 이거보다 비싼 모델건은 넘쳐나죠. 제대로된 놈들은 100만원 그냥 넘어가니 말입니다. 물론 납품비는 아니고, 레일이나 기타 장구를 제외한 비용이지만 실제 운용되는 녀석중 K-2 레일은 얼마 되지도 않고요.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