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1관련] F1 아부다비GP DRS Zone 外...2011.11.07 PM 08:45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 다가오는 아부다비GP에서는 2개의 DRS 존이 설정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첫번째 DRS 존의 측정 지점은 턴6 ~ 7 사이. 활성화 지점은 턴7 ~ 8 사이의 중간 지점 정도라고 하는군요.

두번째 DRS 존의 측정 지점은 턴8 ~ 9 통과한 뒤. 활성화 지점은 턴10 부근이 되었군요.

턴11, 12, 13으로 이어지는 복합 코너에 들어가기 전에 추월하거나 붙어주는 것이 관건이겠군요.



- 팀 명칭 변경을 신청했던 팀들에게 FIA의 승인이 떨어졌습니다.

2012년부터 팀 로터스는 '케이터헴', 르노는 '로터스', 버진은 '마러시아'로 불리게 되는군요.


- HRT가 2012년부터 윌리암스의 KERS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HRT는 윌리암스의 기어박스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내년에도 마러시아(버진)와의 경쟁이 치열하겠군요.


- 이미 5차례의 수술을 거치고 재활중인 '로버트 쿠비차'가... 오른쪽 손목의 수술을 더 받아야 한다는군요.

이번 수술이 지난 수술들 보다는 가벼운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시트를 확정 지어야하는 시점이 다가오는 상황을 감안하면, 쿠비차의 2012년 복귀가 썩 밝아보이지는 않는군요.

[르노쪽에서는 '로망 그로장'의 F1 복귀에 대한 이야기도 계속 흘러나오고 있고...=ㅅ=);]
댓글 : 7 개
아무래도 직선이 꽤나 긴 코스이다보니..ㄷㄷ
만수르네 그랑프리인가?
정말 돈이 넘쳔나는구나..
Hyo_Ni// 재미나게 추월 좀 하라고 2곳을 설정하나봅니다. 헐헐헐...

난죠K// 뭐... 왕가의 머니 파워죠. =ㅅ=);
쿠비차가 완쾌를 해도 제대로 경기를 할 수 있을지;
오 drs로 인해 직선코스에서 재밌겠군요 ㅎ
권총 같당
팀로터스는 그렇게 이름놓고 싸우더니 결국은 케스터햄이라니...로터스이름이 더좋은데 아쉽네요.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