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1관련] 말레이시아 GP DRS Zone 外...2012.03.22 AM 09:19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 FIA의 발표에 따르면 말레이시아GP '세팡 서킷'에서 사용되는 DRS Zone은 지난해와 같다고 합니다.

- 케이터햄의 '헤이키 코발라이넨'은 말레이시아에서 5그리드 패널티를 예약해 놓고 있습니다. 지난 호주GP 세이프티카 상황에서 피트인을 하면서 베텔의 머신을 추월하는 실수를 범했다는군요.

[호주에서 기어박스 이상으로 리타이어한 슈미옹도...]

- 페라리의 '펠리페 마싸'는 말레이시아GP에 새로운 섀시를 타게 된다는군요. 이번에 준비되는 섀시의 넘버는 294로, 기존의 293에 나타났던 이상 현상을 떨쳐낼 수 있을지 기대해봐야겠습니다.

[2라운드에 2번째 섀시의 등장이군요. =ㅅ=);;]

- 독일 언론에서, 메르세데스의 사운드 분석을 인용해, 레드불이 뭔가 규정을 위반한 엔진 트릭을 쓴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메르세데스의 F-Duct가 여전히 논쟁거리인 가운데 일종의 반격일까요?

- SKY Sports의 라이브 방송 보다, BBC의 딜레이 방송이 시청률이 더 높았다는군요.

- La Gazzetta 誌는 페라리가 시즌 중 드라이버 교체를 검토할지도 모른다는 전망을 내놨습니다. 거론되는 드라이버는 '세르히오 페레즈'와 '아드리안 수틸'이군요. Autosprint도 비슷한 전망을 내놨었는데, 그쪽에서는 '야노 트룰리'가 거론됐었죠. 하여튼 마싸는 여러가지로 위기 상황이 계속되는군요.
댓글 : 8 개
슈미옹도 5그리드 패널티 라구요?? 왜요???
XORRNS// 기어박스 이상으로 리타이어 했으니 교체로 이어지지 않을까 해서요. 물론 예외가 있기는 합니다.
슈미옹 이번엔 완주를..크..지난번엔 잘 나갔었는데 리타이어 안했으면 포인트 획득했을지도...
붉은수염// 그랑프리 진행 중에 교체가 아니면 패널티가 아닌걸로 알고 있습니다. 일년간 사용가능한 기어박스가 정해져 있죠. 그 중에 하나를 미리 땡겨쓸뿐 패널티로 이어지진 않을겁니다.
재미있겟네요 마싸선수 이번에는 잘하길
XORRNS// 그랑프리 진행중이 아니니 괜찮으려나요. 작년에는 여분이 1개 있었지만, 2011년에 한해서 적용되는 규정이었던가 그렇죠. 현재는 엔진은 8개, 기어박스는 5경기 연속 사용으로 규정하고 있습니다.
이번 말레이시아를 기다리면서
F1 공식 홈피에서 작년도 소개 영상을 봤는데
페트로프가 리프팅 턴(...)을 했던 바로 그 서킷...ㅡㅡ;;;;
그러고보니 작년에는 맥라렌에서 피트인하다가
착각하고 레드불 피트에 차를 세울뻔한 일도 있었죠^^;;;
그게 어느 그랑프리였더라...
DSCYTHE44// 어디서보니 페트로프의 리프팅턴을 큼지막하게 캡쳐한 것도 있더군요. =ㅅ=);;;

작년에 단추씨가 중국에서 집을 잘못 찾아 레드불 피트에 들어갔었죠.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