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1관련] F1 관련 단신들...2012.11.08 AM 11:38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1. 중국쪽 언론에서 2013년 HRT가 '마청화'를 세컨드 드라이버로 승격 시킬거라는 보도를 내놨는데, HRT에서는 일단 부인하는 입장을 내놨습니다.

그렇지만 중국쪽에서는 마청화를 중국 모터스포츠의 초석으로 생각하고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기 때문에... 좀 더 두고봐야 할 것 같군요.



2. 케이터햄 오너 '토니 페르난데스'가 팀의 수장 자리에서 내려오기로 했습니다. 후임에 대한 논의는 되었지만 아직까지는 공개할 단계가 아니라는군요.

팀의 지분 매각에 대한 이야기가 없는 것을 봐서는 케이터햄이 F1을 떠나거나, 토니가 케이터햄의 오너 자리에서 내려오는 것 같지는 않군요.



3. 케이터햄이 르노와 손을 잡고 스포츠카를 개발하기로 했다는군요. 최근 케이터햄 그룹은 르노 산하의 'Alpine-Renault'의 지분 50%를 취득했는데, 알핀의 노르망디 공장에서 생산되는 그들의 합작품은 2013년 1월에 등장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4. 스위스 언론에 따르면 포스 인디아가 조만간 드라이버 라인업을 발표할 것 같다는군요.

'니코 훌켄버그'가 자우버로 떠나면서 '폴 디 레스타'의 팀 메이트로 '아드리안 수틸', '브루노 세나', '세바스찬 부에미' 등이 거론되고 있는 상황인데... 왜 하필 스위스 일까요? 뭔가 스위스에 기대할만한 일이 생길까요?



5. 아부다비에서 영 드라이버 테스트가 펼쳐지는 가운데... 자우버가 로터스 스타일의 'D-DRS'를 테스트할거라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ㅂ');

2013년 메르세데스 스타일의 D-DRS는 금지 되었지만, 로터스 스타일은 여전히 허용 가능성이 열려있기 때문에 일단 테스트 하는 것일까요? 메르세데스도 로터스 스타일을 테스트 했다는 이야기가 있었기 때문에, 로터스 보다 다른 팀이 먼저 실용화 한다면 그 상황도 꽤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 : 5 개
개인적으로는 부에미가 시트에 앉는 그림이 됬으면 좋겠군요
근데 수틸한테 밀릴것같아 ㅠㅠ
길君// 포스 인디아는 누가 되어도 나름 흥미로운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헐헐헐...
수틸이 복귀하면 내년 시즌은 참 다이나믹해질텐데...
로맹 쾅, 세카 소환
(질 수 없다)수틸 쾅, 세카 소환
유리 카이리// 으허허허허허헐...
중국은 어디든 끼고싶어 안달이로군요... 왜그리 티를 내는지...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