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1관련] F1, 말레이시아GP DRS Zone 外...2013.03.20 PM 09:52
1. 말레이시아GP에 사용될 2곳의 DRS 존은 각각 측정 지점이 있다는군요.
첫번째 측정 지점은 턴12를 지나서 54m 지점, 두번째 측정지점은 턴15의 정점에서 16m 지난 지점으로 발표됐습니다.
다분히 역전과 재역전을 연출하기 위한 배치인 것 같군요.
[그러나 현재 일기예보로는 3일 내내 비...=ㅅ=);]
2. 'Speed Week'를 통해 러시아GP의 조직위가 파산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불과 한 달 전에 소치 시장 'Anatoly Pakhomov'가 내년 11월에 F1 개최 할 것이라는 이야기를 했었는데, 부채를 감당하지 못하고 있던 'Formula Sochi'는 파산을 했고, 소치가 위치한 '크라스노다르' 당국에 의해 정리절차에 들어갔다는 소식입니다.
Speed Week에 따르면 러시아GP의 프로모터이자, 건설업체인 '오메가'가 준비를 담당하게 될 것이라는군요.
'Formula Sochi'의 마케팅 디렉터 'Dmitry Erofeev'의 인터뷰에 따르면 준비는 정상적으로 진행될 것이라고 합니다.
[이 동네도 쉽게 가질 못하는군요. =ㅅ=);]
3. 케이터햄이 F1을 그만둘지 모른다는 루머에 대해, 팀의 CEO '리아드 아스맛'이 일침을 가했습니다.
최근 패독에는 팀의 창업자인 '토니 페르난데스'가 F1에 흥미를 잃어 조만간 팀을 정리할 거라는 소문이 돌았던 것 같습니다.
작년에 토니가 팀 운영의 일선에서 물러나면서 '시릴 아비터블'이 새로운 수장으로 임명되었고, 2013년 드라이버 라인업이 페이 드라이버(?)로 채워지면서 팀의 미래에 대해 의문을 갖는 사람들이 늘어나기는 했었죠.
[참고로 개막전에서 케이터햄의 두 드라이버는 선두와 2랩 차이났었음...]
이에 대해 '리아드 아스맛'은 케이터햄의 철수설은 팀이 F1에 처음 들어왔을 때부터 있어왔고, 이미 2014년 터보 시대를 위한 투자도 진행중인데, 철수할 것에 이렇게 돈을 들이겠냐면서 반문을 했습니다.
[하지만 QPR이 강등되고, 케이터햄이 꼴찌를 기록한다면...]
댓글 : 3 개
- darkzihard
- 2013/03/20 PM 10:06
1.작년 말레이시아GP때 비 엄청나게 왔던것 같은데 올해도 같은일이 벌어질려나요.
3.HRT에 이어 케이터햄까지 F1에서 철수하면 버니영감이 싫어하지 않을까 싶습니다만 선두랑 2랩 차이라니... 차이가
엄청나게 나는군요.
3.HRT에 이어 케이터햄까지 F1에서 철수하면 버니영감이 싫어하지 않을까 싶습니다만 선두랑 2랩 차이라니... 차이가
엄청나게 나는군요.
- 9 Means
- 2013/03/20 PM 10:18
두 라운드 연속 비라니...;
- 붉은수염
- 2013/03/21 AM 08:52
darkzihard// 0.5 점의 추억이 다시 떠오르는 곳이죠. 케이터햄의 철수설은 루머일 뿐이지만, 케이터햄 정도면 새로운 인수처가 금방 나타날지도... 헐헐헐...
9 Means// 오늘은 토요일에는 비가 안 오는 것으로 나타나는군요. 'ㅂ');;
9 Means// 오늘은 토요일에는 비가 안 오는 것으로 나타나는군요. 'ㅂ');;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