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1관련] F1, 바레인GP 잠정 출발 그리드2013.04.21 AM 11:53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 레드불의 '마크 웨버'는 P5였으나, 중국GP에서 사고 유발로 인해 3 그리드 패널티가 부과되면서 7번 그리드로 내려갔습니다.

- 자우버의 '에스테반 구티에레즈'는 P18이었으나, 중국GP에서 사고 유발로 5 그리드 패널티가 부과되면서 22번 그리드로 내려갔습니다.

- 메르세데스의 '루이스 해밀턴'이 P4 였으나, 기어박스 교체로 5 그리드 패널티를 받으면서 9번 그리드로 내려갔습니다.


- 모처럼 폴 포지션을 차지한 메르세데스의 '니코 로즈버그'. 베텔과 페라리 듀오에게 포위된 형국입니다. 스타트에서 포지션 유지가 중요하겠군요.


- 하드 타이어로 출발하게 되는 페라리의 '펠리페 마싸'. 스타트에서 순위를 더 올린다면 좋겠지만, 첫번째 스틴트에서 얼마나 이득을 챙기느냐가 관건입니다.


- 예선이 좀 부진했던 로터스의 '키미 라이코넨'. 포스인디아 듀오와 레드불의 '마크 웨버'에게 갇혀있는 상태입니다. 로터스의 레이스 페이스는 괜찮은 편이기 때문에 초반에 이들을 추월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키미가 지난 2경기에서 스타트에 문제가 있었던 점이 마음에 걸리는군요. 게다가 뒤에는 해밀턴과 버튼이라는 만만치 않은 상대가 버티고 있습니다.
댓글 : 4 개
쉬운남자 로즈버그가 폴포지션 그리고 스타트가 안좋을때가 많은 웨버.. 이 둘이 스타트후 몇위까지 떨어질지 기대(?)하는 중입니다.
darkzihard// 폴을 잡아도 '쉬운 남자'라...ㅡ.ㅜ
호옹이.로즈버그 홧팅!!!
간만에 폴 잡은 니코 우승했음 좋겠다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