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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개발] [GIF 데이터 주의]대시 공격과 일반 공격 2017.03.22 PM 05:46
드래곤로어는 90's 택틱스를 고오급지게 재해석하는 것이 목표인 프로젝트 입니다.
택틱스 게임의 기본.
내 캐릭터의 차례가 돌아오면 이동할 지역을 선택하고,
이동하면 공격할 상대를 선택하면 공격합니다. 익숙하죠?
하지만 특정 조건이 갖춰지면 새로운 선택이 가능합니다.
화면에 보이는 네모군은 대시어택 패시브 어빌리티를 가지고 있어요.
이동과 공격을 동시에! 그리고 적을 넉백까지 시켰습니다. 올ㅋ
x타일이상 떨어져 있고 직선 거리라면 발동합니다.
물론 직업이나 캐릭터에 따라 대시 어택이 아닌
공중으로 날아서 공격을 퍼부으며 이동하는 '공습 이동',
적의 뒤로 은밀히 이동해 백어택을 하는 '그림자 이동'
(...이거 쓰면서 깨달은 건데 리퍼 같네요. 표절아니에요. ...오마쥬입니다;;)
이런 조건에 맞아야만 쓸 수 있는 패비스 어빌리티들은 SP를 소모하지 않고 기본공격보다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으므로
진형을 짤때 조금 더 고민할 수 있는 재미가 있습니다.
물론 장점만 있는건 아니죠. 신경쓰지 않으면 이런 참사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자세히 보시면 명중률에서 큰 차이가 나죠...
모든 선택에는 리스크가 따른다. 이게 드래곤로어의 전투 캐치프라이즈 입니다.
(그래도 운빨 x망겜은 아니니 안심하고 기대해 주십시오!)
흠흠. 아무튼 드래곤로어 많은 기대 부탁 드려요.
스팀 페이지에 가면 조금 더 자세한 게임 정보가 있어요.
피드백도 주시면 개발에 큰 도움이 됩니당~
<강력한 용병은 면접을 통해 고용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게임, 드래곤로어 였습니다>
- Wing-Zero
- 2017/03/22 PM 05:52
- Lahm늘보
- 2017/03/22 PM 06:01
- RoWaS
- 2017/03/22 PM 06:01
- Lahm늘보
- 2017/03/22 PM 06:35
- 홍련나암
- 2017/03/22 PM 06:08
재밌겠다!!!!
기대하고있겠습니다~~
- Lahm늘보
- 2017/03/22 PM 06:35
나오면 꼭 해주세요. 저렴하게 팔게요!
- 김뱃돈
- 2017/03/22 PM 06:16
- Lahm늘보
- 2017/03/22 PM 06:35
- 가슴에사과를
- 2017/03/22 PM 06:33
- Lahm늘보
- 2017/03/22 PM 06:34
안와요. 음하하
- 파란반지
- 2017/03/22 PM 06:45
막상 자기가 해서 미스나면 열받조
게임 즐길려다가 잘못 스트레스 받을수도 있고
미스도 괜찬지만 대미지 적게 들어가는것도 어떨까 합니다
맥스 대미지 들어갈시에는 임팩트가 더 화려하거나 강력한것도 괜찬을듯요
더 복잡해 질려나요 ^^;
- Lahm늘보
- 2017/03/22 PM 06:54
빗나감 한번 뜨면 게임 새로 해야 되는 그런 수준은 저도 바라지 않아요.
그리고 명중률이라는건 또 장비, 버프, 어빌리티등으로 극복도 가능하니까요.
맥스데미지가 들어갔을때와 치명타의 차이를 주는건 좋은 아이디어 인거 같아요. 한번 고민해 볼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