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me SSUL] 위쳐3 와일드 헌터 약 4일 정도의 후기입니다2016.06.04 PM 11:36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아오.....몇번을 죽고 죽을 고비 간신히 세이브 신공하고,

더불어 레벨에 안맞는 퀘스트하다가 뭐지뭐지? 하다 한방에 나가 떨어지고 난리가 아닌 몇일이였습니다.

이런 류의 게임은 처음이고, 막가파 플레이스타일인 저인지라 좀 힘든면은 있습니다.

점차 나아지곤 있습니다만 템빨로 버텨가는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

일단 지금 렙은 12되었구요. 스토리는 서브 퀘하면서 깨다보니 뒤죽박죽입니다.

물론 키이라와 ㅅㅅ하고, 죽이면 안되는 캐릭을 죽이고 만 저 입니다 ㅜㅜ(제 스타일인데 말이에요)

흠흠! 뭐 이건 뒷전으로 하고 진짜 게임이 현실성이 대단한것 같습니다.

아침과 점심 저녁 시간에 할일을 딱딱 NPC들도 하고 있더군요

밤되면 다들 자느라 바쁘고 아침이면 시끄러워 죽겠고 말이에요

초반 돈벌이도 별로 였다가 무기 존나게(?) 팔아 넘겨서 어느정도 짤짤이 생겼고 말이에요

이것 저것 쓸게 있는데 글도 정리가 안되고 머리에서도 정리가 안되서 이만 글을 줄여야겠네요

PS. 위쳐3인데 전작은 할만한가요? 아 물론 하위기종이면 할수는 있지만 지금의 위쳐3로도 버겁습니다 ㅋㅋㅋㅋ
댓글 : 11 개
위쳐1편은 칼춤과 게임 시스템이 난해해서 어느 정도 그 정도를 초반에 버티면 스토리는 재밌지만 추천 못하겠군요.

위쳐2편은 그래픽은 괜찮지만 조작이 위쳐3보다 더 힘들고 여러가지 힘듭니다.

그냥 위쳐3로 만족하는게 좋습니다. 위쳐3도 힘든데 위쳐 전편은 더더더더 힘듭니다. -_-...
으허엉.....이거보다 힘들면 전작은 무슨 어후~ㅜㅜ
전 위쳐3로 만족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
갓갓3 갓갓갓 갓갓 이죠.

확장팩 2개 나온 후에 이제 새게임 플러스로 2회차 하는 중인데 레알 타임머신.

개꿀잼입니다.

요새 오버워치랑 위쳐3로 시간을 다 보내요.
전 플스 하루종일 위쳐3만 돌리고 있습니다
이러면 안되는데......아놔 ㅜㅜ
위쳐1은 지금 플레이하면 하기 힘들 겁니다. 칼질도 리듬게임 같은 느낌이라.... 저도 한 두어번 포기하고 도전해서 다 깨는데 성공했습니다.

위쳐2는 지금 플레이해도 괜찮을 듯 생각합니다. 물론 3하다가 2를 하면 불편한 점은 많습니다.

저는 1에서 2로 넘어갔을 때 발전한 그래픽에 깜짝 놀랐지만요.
정 해보겠다고 생각하시면 위쳐1은 이동속도 증가 모드 깔아서 하시면 좀 더 빠르게 깰 수 있습니다.
그렇군요
지금 3하는데 뭔가 앞에 내용이 껴들어서 무슨 내용인가 싶더라구요
하지만 전 여기에 정착하고 있겠습니다(?)
궨트 들어가면 또... ㅋㅋㅋㅋ
또....뭐죠?!?!?!
1. 막기버튼(L2)을 누르고 좌우 방향키를 누르면 마법 변경(L1)을 메뉴에 들어가지 않고도 바로 변경이 가능하다.
2. 터치 스크린(가운데 바)을 꾹 누르면 바로 아이템창에 갈 수가 있다.
3. 터치 스크린(가운데 바)을 스와이프 하면 바로 지도를 볼 수가 있다.

혹시나 모르셨다면 사용하시는데 도움이 될겁니다.
우어억! 저런 방법이 있었군요 감사합니다 ㅜㅜ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