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다] 하는중] 고스트 오브 쓰시마 - UI 미학2021.02.12 AM 1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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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개발에 있어서 UI 만큼 애증의 요소도 없다

가장 최소화 하려고 노력하지만, 결국 가장 많이 들어가는 요소...

그런 UI를 고스트 오브 쓰시마에서는 최소화 하다 못해 거의 안보인다.

하지만,

UI대신 적절하게 나오는 게임적인 연출,

그리고 숨어있다가 필요할 때 마다 나왔다가 사라지는 UI 등을 통해

플레이를 하다보면 마치 UI가 있는듯 불편함 없이 진행을 했다.

댓글 : 2 개
헬블레이드해보세요 간소한 ui의 끝을 보실겁니다
추천 감사합니다.
기회가 되면 해 봐야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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