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격투게임>이야기] KOF13 아케이드 버전에서 라이덴이 강캐인 이유.2011.11.21 PM 09:27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일단 영상부터 직접 보시기를...




(2:20부터 감상하세요.)


아케이드 버전에서 라이덴이 사기인 이유가 나오는 영상입니다.

드롭킥이 준비하는데 시간이 걸린다고 하지만 그 시간만 벌면 그다음부터는 한번 맞으면 횡천길이죠.

그전에는 일본 유저들 사이에서 말로만 전해지다가 작년 투극에 나오면서 사람들은 경악...

문제는 SNK는 아케이드 네트워크가 빈약해서 패치를 제작못해서 사실상 강캐로 굳어져 버렸죠.

당연히 콘솔판에서는 파워너프를 당해서 저런 플레이는 못하게 되었죠.

라이덴은 분명 잡기계열인데 타격계로 캐릭터가 쓰이는 황당한 경우였습니다.
댓글 : 8 개
드롭킥 한방이믄...풀피..개패 되네요..
밸런스는 하늘로..
개패 -> 개피..
드롭킥 가불?? 커맨드가 어떻게 되길래 . . . 저리 성능이 좋은가요??
으헉 이 무슨 미친 데미지;;
와..;;심하네;;; 무슨 드롭킥 한방에 피가 1/3씩 날아가는데...이게 2번연속으로 들어가고ㅡ,ㅡ hd콤 들어가면 바로 황천이네요;;;
기캔슬하고 콤보넣는거 좀 안넣으면 안되나 -_- 98이후로 손을 댈수가 없네
Judgement Cut //드롭킥은 약킥&강킥을 4초 이상 누르고 있다가 떼면 발동되는데
모으기 4초후에 진행하다가 기본기를 맞추면 바로 드롭킥 후에 콤보..
하여간 드롭킥은 파워너프 되었습니다.

니뒤에스파이//그나마 일레븐처럼 엄청나게 조잡하지는 않고 02처럼
심플하게 시스템이 바뀌어서 적응하기 쉽다고 하네요.
  • YuGo
  • 2011/11/21 PM 10:20
정말 매미없는 캐릭........드롭킥 속도도 엄청나서 대공 칠수도 없고...맞으면 끝장나는데다가 막는다고 해도 가크수치가 엄청나더군요 ;;; 저거 수정되지 않았으면 콘솔판 안 샀을겁니다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