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1 2012 시즌] 2012 F1 싱가포르GP 결과 변경2012.09.24 AM 08:55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 경기 이후 레드불의 '마크 웨버'가 20초 패널티를 받으면서 포인트를 잃었습니다.

- 웨버는 자우버의 '고바야시 카무이'에게 한동안 막혀있다가 과감한 푸시로 추월을 하는데 성공했었는데, 그 과정에서 트랙을 벗어난 것이 인정되어 패널티를 받게 되었습니다.

- 통상 레이스 도중 패널티가 나왔다면 '드라이브 스루'에 해당하는 것으로, 경기가 종료 되었기 때문에 기록에 20초를 추가하는 패널티가 내려졌습니다.

- 덕분에 자우버의 '세르히오 페레즈'가 귀중한 1포인트를 획득하게 되었군요.


- 메르세데스의 '미하엘 슈마허'에게는 일본GP에서 10 그리드 패널티가 내려졌습니다.

- 슈마허는 턴14 부근에서 브레이킹에 문제가 생기면서 앞에 있던 토로로쏘의 '장 에릭 베네'와 충돌. 포인트권에 있던 두 드라이버 모두 리타이어 하면서, 두번째 세이프티카 상황을 연출했었습니다.

- 사실 5 그리드 패널티가 내려질 수도 있는 상황이었지만, 슈미옹이 비슷한 사고를 냈던 전례가 있는 관계로 조금 엄하게 패널티가 내려진 것 같습니다.




[기자가 안티...? =ㅅ=);;;;]
댓글 : 4 개
사진 재미있네요 ㅋㅋㅋ
베텔과 버튼사이의 문제에 대해서는 아무런 일도 없나보군요. 하긴 챔피언이니...
어제는 보다가 해밀턴이 나가고 뭥미? 하는데 그 여운이 가시기도 전에 충돌사고 나고 들어가자마자 또 카테키안이 들어받으면서 SC튀어나오고... 한참 재미있다고 생각했는데 2시간 룰에 걸리고...
중반에 정말 재미있었 시간뜨는거 보고 김이 팍 세버렸습니다. 두시간은 너무 짧은 느낌.

사고 났을때 베뉴가 걸어가서 슈마허에게 위로? 하는 것을 보고 정말 놀랐습니다. 분위기는 한대 칠 거 같다고 생각했었거든요. 차량에서 나올때 가드 벗겨낼때도 그랬고... 슈마허옹이 레전드인탓도 있지만 해밀턴의 레이싱이후 인터뷰를 봐도 그렇고 f1드라이버들은 상당히 쿨한듯.

말도나도는 뭐랄까... 포인트만 보면 한 번 우승했다는게 믿겨지지 않네요.
雪風 Maive// 베텔과 버튼의 문제는 별다른 조치 없이 지나갔습니다. 뭐... 타이어 웜업 하다가 둘 다 좀 멍때렸다고 볼 수도 있는 상황이었죠.

베네 입장에서 짜증은 났겠지만 슈미옹 같은 대선배에게 대들기는 힘들었겠죠. 둘 다 리타이어 하기도 했고... 쩝...

어제는 좀 운이 없기도 했지만... 말도나도는 아직까지 전체적인 분위기에서 신뢰성을 주기에는 조금 어려운 것 같습니다. =ㅅ=);;
슈미는 10 그리드 페널티군요
피치못할 상황도 아니고 잘 가던 사람을 뒤에서 그냥 박았으니...
그것도 2년 연속으로...Orz
DSCYTHE44// 비슷한 유형의 사고를 자주 내는 것을 보면 슈미옹도 늙긴 늙은 듯...OTL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