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칼린풍자쇼] 친한 친일2019.07.08 PM 09:40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ASKA. けれど空は青〜close friend〜 (그래도 하늘은 파래 ~친한 친구~)

 

 

 

 

untitled.png

 

 

 

 

 

친한 친일

 

 

 

지난 주말이었어. 일본 후쿠오카로 여행 갈라는 친구가 있었는데 말야, 취소했어. 오랜만에 부산 오는 겸 밥이나 얻어먹을까 했는데 아쉽네. 왜 안 가는데? 요새 누가 일본 가! 호오. 그때서야 알아챘어. 요즘 일본산 불매운동이며 여행자제 분위기가 있다는 걸.

 

인터넷에 떠들어도 신경도 안 썼어. 이유? 우선 확신이 없거든. 왜 해야 하는지. 개인소비생활까지 국가 간 허세싸움을 끌어들일 필요 있나? 그렇다고 불매운동 하는 걸 나쁘게 보는 건 아냐. 할 사람은 하고, 말 사람은 말고. 니캉내캉 바리바리 쌤쌤. ?

 

아무튼. 일본 선거 끝나면 아베의 미친 짓도 끝날 거라 봐. 721. 2주 남았네. 일본서 참의원선거가 있걸랑. 선거 앞두고 정치인들 하는 짓이야 만국 공통이지. 시민이 어떻게 되던, 나라의 미래가 어떻게 되던. 나만 당선 되면 돼! 칸코쿠 호로록 반자이!

 

정치인 아니고서야 이런 짓을 벌일 이유가 없어. 일본이 대외흑자 보는 곳 중에 한국이 빠지지 않거든. 삼성, 하이닉스가 반도체 팔아먹는 것만큼 일본기업도 꿀 빨고 있다고. 근데 이걸 이유 같지 않은 이유로 막다니. 키야, 경제 타령 하면서 헛소리만 하는 우리나라 모 신문들이랑 똑같네. 토왜 나경.....크흠. 여기까지.

 

그래도 아베 자신은 잘 하고 있다 생각할거야. 실제로도 그렇고. 반한 어그로 끌면 지지율이 오르니까. 아 몰랑 돈 풀어 하면 오르니까! 헌법 개정해서 군대 갖춘 보통국가 건설하겠습니다! 아베! 아베! 평소라면 신경도 안 쓰겠지만, 이번엔 어그로역이 우리나라까지 미쳤네?

 

아사히맥주 사랑하는 분들은 무슨 날벼락이야. 괜히 눈치 봐야 하고, 마트 갔더니 안 판다 하고. 렉서스엔 김치액젓 뿌린 일도 있다는데. 워워. 평소 김치를 싫어하는 분이었나 봐. 그 아까운 김치를 패대기치다니. 이왕이면 단무지 노란 궁물 뿌리시지.

 

이상해. 똥은 아베가 쌌는데 똥물 드링킹은 수많은 일본 회사가 하니. 거기다 그 일본회사 제품 이용했다고 마음 걸리는 우리나라 소비자랑. 또 일본 제품 쓴다고 벌레처럼 보는 국뽕님들이랑. ! 반도체는 확실하지. 이번 수출 규제 대상이 완전 그쪽 노렸으니까. 이건 뭐 재용이형이 알아서 잘 할 거야. 탈세만 빼면 괜찮은 형님인걸. 오늘 일본 가셨더만.

 

오히려 긍정적인 면도 있어. 통수력! 중국에서 한번 당하고, 이젠 일본까지. 2번 정도 당하면 이젠 호락호락 걸리지 않지. 재용이형 천재 안경 눈빛 아래로는 이미 구상이 끝났을 거야. 국산화 하세요. 당장. 저기 부회장님, 아무리 양산의 삼성이라도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래요? 그럼 뛰어내리세요. ! 안경 한번 살짝 건드려 주시고.

 

그러니 우리 일반 서민들이야 서로 미워할 필요 있어? 도요타, 혼다, 소니, 파나소닉, 캐논, 니콘 쓰면 쓰는 거지. 피치항공을 쓰든, JAL을 타든, 제주항공에서 땅콩을 먹든 마음대로. 아사히맥주에 우메보시가 땡기는 날이 있잖아.

 

물건뿐만이 아냐. 하루라도 일본산 AV를 보지 않으면 똘똘이에서 열불이 나. 오늘도 크롬 켜자마자 감상했어. ? 감히 나보고 이리에 사야짱을 포기하라 한다면? 이상한 애국심보다야 사랑을 선택할거야. 하악하악 사야짱.

 

아베가 뭐라 지껄이든 트와이스의 사나, 미나, 모모는 사랑스러운 아이돌이지. 고작 국적가지고 손가락질 하면 자괴감 들지 않아? 앞에 거울 놔 줄까? 일본은 어때. 이번 BTS공연. 오사카 스타디움을 가득 채운 열기! 그래! 한일 시민들이여 서로 사랑하라!

 

워호..... 매국노냐고? 내가 친일파긴 하지만 매국노는 아냐. 진짜 매국노를 알려줘? 자기 뱃대지 채우려 선동하는 정치 토왜들. 평생 개돼지 부려먹을 생각에 주주작 주주작하는 기래기. 안보 팔이 하면서 뒷돈 받는 똥별들. 후쿠시마산 돈 타먹고 희한한 소리 지껄이는 어용학자. 그리고 일본군 성노예 소녀상에 침 뱉는 벌레새끼들!

 

? 난 친일파! 텍사스 노랑머리 누님과 썸타길 기대하는 친미파! 마데인 차이나로 살 수 없는 친중파!

 

친세계파다!

댓글 : 0 개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