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칼린풍자쇼] 세기의 커플2019.08.20 PM 10:07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LINK : //www.busan.com/view/busan/view.php?code=2019072606081602275

 

 

 

 

a.jpg

 -조기영 시인, 고민정 청와대 대변인, 아이들-

 

 

 

 

세기의 커플

 

 

윤석열 검사가 검찰총장에 임명된 지도 한 달이 되어 가네. 임명식 하는데 따님 같은 분이 옷을 정리해 주고 있더군. 누구지? ...., 부인? 김건희. 호오... ! 12살 어리다고요! 이 빌어먹을 세상! 이게 나라냐! 검사가 양심이 없네! .....

 

워워. 그런데 결혼 스토리를 보니 깔 수가 없더군. 윤석열 씨가 53살 때, 김건희씨가 41살 때 결혼했어. 그것도 초혼을! 웟더. 아니 이건 대체 뭔 상황이야? 코호호. 검사님이면 좀 벌지 않나? 그런데 왜 윤총장은 솔로였지?...김건희 씨도 그래. 그 외모랑 재력이면 치켜드는 고추들이 사방에 있었을 텐데. 혹시 얼굴 세팅 전? 크흠. 죄송합니다.

 

아무튼. 윤석열 검사를 보며 희망을 보았어. 나도 결혼할 수 있다! 53살까진 포기하지 마! 이거야! .....는 검사 되고 이야기 하자. 방구석 백수가 무슨. 크흑...아냐, 김건희 씨가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보면 아직 희망이 있어. ....가진 돈도 없고, 내가 아니면 평생 솔로로 살 거 같아서 결혼했어요... 키야! 합격! 돈 없죠, 모쏠이죠! ....., 안 돼. 인간성까지 안 본다는 말은 안 했어. ....어머니!

 

.... 솔직히 말해 윤검사가 서울대 출신이 아니면, ? 검사가 아니면 이 만남이 성사될 수 있었을까? 아닌 거 같은데! 아휴, 이 옹졸한 놈, 찰싹! 이 커플을 모범으로 삼기엔 넘을 수 없는 장벽이 있어. 찔릴 정도로 너무 딸린단 말야. 뭐가? ...조건이. 취포, 인생포기한 지방대 출신이 본받기엔 너무 버겁다고.

 

그럼 백수면서 학력도 낮은 분 사례가 없을까? 찾아보니 워호. 있어! 누구? 김대중 대통령과 이희호 여사! ........... 이름만 들어도 왜 이렇게 짓눌리지. 아잇! 쫄지 마! 김대중 대통령은 도저히 결혼상대로 적합한 인물이 아니었다고!

 

김 대통령은 재혼! ...요즘처럼 싸워서 이혼한 건 아니고, 첫 번째 부인 차용애씨는 병으로 돌아가셨어. 남편 뒷바라지로 고생만 하다 안타깝게 운명하셨지. 그렇게 3년이 흐른 후 이희호 여사랑 결혼을 하는데, 커헉. 당시 주변사람들도 나처럼 이해를 못 했대. 둘이 너무 차이 났거든.

 

남자는 재혼이야, 학력도 고졸, 정치한다곤 하지만 지금은 정권 눈에 찍혀서 아무것도 못하는 백수신세. 그런데 이희호 여사는? 그 옛날, 여자는 집안일이나 하라는 시절에도 미치도록 공부하셨더군. 이화여대, 서울대 사범대학. 와우. 이것도 모자라서 미국 유학에, 사회학 학사, 석사 취득... 이거 완전 금수저 엘리트 코스잖아!

 

이런데 왜 백년가약을 맺었을까? 아들 김홍걸 씨 피셜로는 ...이 사람은 내가 없으면 안 된다.....? 아니, 이 말은 김건희 씨도 하지 않았나?.... ! .....워워... 남편과 아내 사이를 넘어 평생 같은 목표를 이루기 위해 손잡고 가는 동지다. 크흠. 여기에 대해선 할 말이 없네. 그리고 마지막으로....잘 생겼잖아요!....하하....잘 생겼잖아요....끄아악!

 

기승전 얼굴. 흐익! 김대중 대통령 젊은 시절 모습을 보니 영화배우 뺨 쳐. 각진 턱, 부리부리한 눈빛. 2:8 가르마가 이렇게 잘 어울리는 얼굴이 있을까. 에잇! 때려치워! 더러운 외모 지상주의! 하긴 내가 원빈 얼굴이었으면 이 자리에 있지도 않았겠지? 우성이형 페이스면 백수라도 아무 걱정 없을 거야. 잘 생긴 게 최고야. 짜릿해. 늘 새로워. .....크흐흑. 아버지!

 

꿈도 희망도 없네. 에휴. 난 야동이나 보며 뒤져야지.....는 잠깐. 꿈과 희망의 결혼하면 빼놓지 않고 거론되는 고민정 아나운서가 있잖아! 고민정 아나운서와 조기영 시인. 앞에 분들에 비하면 이 커플은 그래도 동질감을 느껴. 부끄럽지만 나도 글 쓰며 살고 싶거든. 가난한 시인이면 어때. 하루 두 끼에 와이파이만 터진다면 오케이.

 

조기영 시인은 척추염으로 고생하고 있었어. 장애를 가진 점도 나랑 비슷하네. ? 대인공포증에, 통풍에, B형간염 보균에. 종합검진 받아보면 이것보다 더 나올걸? 아무튼. 세상의 난관과 조건을 돌파하고 부부가 되다니! 이 눈물 나게 모범적인(?) 희망가가 어디 있을까!

 

, 그럼 벤치마킹 들어갑니다. 나이는 11살 어린 분으로.....? .....여기도 윤석열, 김건희 커플만큼이나 떨어져 있네. 끄힉.....아니지. 오히려 좋은 징조지! 나의 레이더는 초딩부터 활짝 열려 있습니다! 아청법은 진정한 사랑으로 극복한다! 는 농담이고. 성인 될 때까지 기다리겠습니다.....이 미친 놈! 찰싹!

 

다음은 아내의 직업. 하핫! 아나운서! 좋았어! JTBC 강지영 아나운서 보고 있나요! 사랑합니다! 우리 결혼 합시다!....는 허공 속에 흩어지는 개소리여. 하아......고민정 아나운서, 지금은 청와대 대변인이지? 이 말한 이유가 걸려. 왜 결혼했나요? 그를 존경해서요......이런 수박바!

 

얼굴은 성형이라도 할 수 있지, 마음 속 우러나오는 존경은 어떻게 받으라는 거야! 아잇! 여기도 저기도 다 희망고문이었네! 크아앙. 울어버릴래!......허익. 후우.......

 

내 아내가 될 사람은 미국 대통령 감일 거야. 그렇지 않고서야 이 못난 놈을 잡아 끌 수 있겠어? 내가 아니면 저 인간 못 구한다는 희생과 박애정신! 집구석 공상 기계 먹여 살릴 탁월한 능력! .....아테나님이 직접 오시지 않는 이상 이런 분이 있긴 있을까?

 

아테나님, 제 짝이 있나요? .....유어 슈퍼스타. 오옷!.... 앳 더 게이바! 게이바!! 게이바!!! , , 슈퍼스타.

 

.....괄약근이나 단련해야겠어.

댓글 : 0 개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