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칼린풍자쇼] 디스트릭트102019.09.12 PM 09:18
디스트릭트10
디스트릭트9 보신 분? 뒤에 9가 붙어서 오해 많이 받는 영화. 다음 편은 10인가요? 아뇨! 그냥 감독 맘으로 뒤에 나인을 붙인 거 같아. 명작, 강추합니다. 대충 스토리가 어떻게 되냐면, 인간이지만 외계인 뮤턴트 된 주인공이 싸가지 없는 인간들 쓸어버리는 내용이야. 외계인 뮤턴트? ...워워, 아쉽지만 우주적 붕가씬은 없으니 기대는 하지 말고.
살벌한 장면은 많아. 그 중에서도 최고봉은 팔 절단 시식 장면. 낱말 3개만 들어도 느낌이 오지? 이유가 더 황당해. 갱단두목이 주인공 팔을 먹으려 한단 말야. 넌 외계 능력을 갖고 있으니, 널 잡아먹으면 나도 슈퍼 빠워를 가질 수 있다! 잡아! ....와우. 이 거북하지만 토끼스러운 발상은 대체 뭐지?
영화는 영화일 뿐 따라하지 말자. 그런데 맙소사. 이런 일이 실제로 벌어지고 있어! 아프리카, 정확히는 아프리카 동쪽부 브룬디, 탄자니아에서. 백색증이라 불리는 알비노인을 잡아먹는 행위가 벌어지고 있지. 알비노인 뼈를 갖고 있으면 행운이 옵니다! 경매가 5천부터 시작합니다. ...이런 미친.
지난 10년간 브룬디에서 공격당한 알비노인이 700명. 죽은 사람은 20명. 알비노인이라면 애나 어른을 가리지 않고 위험해. 살아남았더라도 고통스러운 인생을 살아야 하고. 팔다리를 잘라가니까. 웟더. 왜 알비노 동물이 멸종했는지 이제야 알겠어. 인간도 이런 취급을 받는데 동물은 어떻겠어. 하얀 사자, 하얀 기린, 하얀 누. 보이는 대로 다 죽었을 거야.
이런 미개한 아프리카 족속들! 21세기에 이딴 짓을 하고 있으니 아직도 그 모양 그 꼴이지! 계속 선진국한테 등골 휘어지다가 뒤져라! .......그런데.... 우리나라라고 그러지 않나? ...아니, 사람까지 죽이는 쌍쌍바 짓은 하지 않지만. 적어도 보양식에 있어선 세계 어느 국가에 뒤지지 않잖아?
탱탱하고 미끈한 민물장어! 그 중에서도 빠워의 상징 꼬리! 장어꼬리를 먹지 않는 자, 장어를 먹었다 논하지 말라. ..꼬리가 뭐라고. 먹어봐도 내 똘똘이는 요동치지 않던데? 또 뭐있어. ..서양에는 굴! 하얗고 찐득한 밀크를 보충하세요. ..보충해봤자 필요한 휴지 양은 똑같았어요! 오히려 여름에 잘못 먹으면 온 몸이 골로 가죠. 굴이 똥물 정화하는 영상 보고 나면 생각이 달라질 거다. ...응? 앗! 전국 장어, 굴 관계자, 마니아 여러분. 사랑합니다.
먹으면 강해진다. 맞아, 골고루 먹어야 건강하지. 그런데 먹으면 특징까지 흡수한다? 이건 아니잖아! 물고기 먹으면 인어인간 되나? 전혀! 만약 그랬으면 이미 내 똘똘이는 버섯 승천하고 있어야 돼. 이때까지 먹은 새송이 버섯이 몇 갠데. 아이, 그렇다고 아랫도리 자신감 없는 건 아닙니다. 그 튼실한 굵기엔 미치지 못하더라도, 길이는 맞짱 뜰 만 하다고요. ....뭔 이야기 했더라.
차라리 헬조선, 무한경쟁사회가 나아. 적어도 서로 먹고 먹히지는 않잖아. 나랑 좀 다르네? 잡아먹자! 머리 좀 쓴다는 분들은 언제 목이 달아날지 모르고. ..어머, 철수엄마, 이 원숭이 머리탕 같은 건 뭐에요? 우리 철수 머리 좋아지라고 그이 머리 도려냈죠! 다행히 IQ가 140이 넘더라고요. 그래요? 우리 애도 좀 먹입시다. 호호호. ...너무 나갔나? 크흠. 괜찮아. 그렇게 되면 신체보험도 있을 테니까. 남편 머리를 자르고 10억을 받았습니다. 호메시!
이쯤 되니 문화가 뭔지 현타가 와. 보존해야 할 토착문화? 과연 그럴까? 이번 아프리카 일도 그 뒤엔 주술사가 있거든. 샬라샬라, 더 성공하고 싶으면 알비노 아이를 먹어라. 아오, 콱 항문을 봉합해버릴라. 뿐만 아니지, 치료나 주술 한다고 피를 흘려댔으니, 그 안에서 퍼진 에이즈는 어떻게 해? 식인에 에이즈까지 혁혁한 공을 내려주사, 돈 받는 주술사만 만세.
처음으로 샘물교회 사태가 그리운 오늘이야. 괜히 오지에 들어가서 기독교 전파한답시고 피랍된 전설의 레전드. 아아, 몰랐습니다. 당신들의 노력! 분노! 이런 비인간적 믿음 보다야 교회 말씀이 3조배는 낫지. 복음을 전파하라! .....는 이것도 좀 위험한 거 같아. 까딱 잘못하면 이단심문관만 배출될 거 같거든. 예수 이름으로 너 이단! 탕탕!
뭐 좋은 방법 없을까? 이성과 합리성을 보여줄 그 무언가가. 흐음...이건 어때? 팩트만을 보여주는 방법! 자, 모이세요. 오늘 아니면 못 봅니다. 멀리 한국에서 온 이 남자. 그의 과학적 증명이 펼쳐집니다. ..장어꼬리 3인분 먹고 발딱 세워보는 거야. 아무리 장어꼬리라도 1번, 아니 2번 흔들면 고개를 숙여. ...응? 자긴 하루 8번도 문제없다고? 중2병 녀석이 어디 어른 말씀하는데 끼어들어! 에헴!
축 늘어진 이때 진정한 파워를 보여주는 거야. 바로 팔팔정! 다시 곧추서는 고추! 어머, 이건 질러야 해! 앞으로 주술사한테 이상한 소리 듣지 마시고 코리안 팔팔을 믿으십시오. 와와! 팔팔! 팔팔! 자매품 누리그라! 행복을 누리그라!
여기서 구글신으로 결정타를 박는 거야. 구글신은 여러분의 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 삶이 무료하신가요? 유튜브가 있습니다! 새로운 세상을 보고 싶으신가요? 폰허브가 있....크흠. 아플 땐 어떻게 하라고요? 구글신이 말씀하십니다. 병은 의사에게! 약은 약사에게! 구글! 구글!
알아. 인터넷도, 병원도 없는 곳에서 이런 울림은 안 통할 수 있다는 거. 그래도 손 놓고 있기엔 인간으로서 도리가 아니잖아. 빌형이 돈 좀 써주면 좋겠어. 구글에서도 한몫 해야지. ...나? 한미약품에서 허락만 한다면 팔팔정 시범 케이스로 갈게.
혼자 하기엔 거시기한데,.. 같이 가실 분? 여성만 우대.
- Arcade Maniacs
- 2019/09/12 PM 09:37
- 풍신의길
- 2019/09/12 PM 09:44
user error : Error. B.